test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7개 Data를 찾았습니다.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영국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iPhoneX 기능은 배터리 수명 시간

emarketer 자료를 바탕으로 iPhone X에 대해소비자들이 기대하는 기능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9/20
Market > 업종별 분석

[PRO] 이용자 경험(UX) 개선을 통한 전환율 극대화, A/B 테스트(A/B Test)

지난 5월 구글이 검색 결과 페이지의 파란색 문자열을 검정색으로 변경한 적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 물론 이러한 변화를 인지한 사람도 있겠지만, 변경된 문자열을 보고도 인지하지 못했거나 혹은 변경되지 않은 파란색 문자열을 그대로 보았을 것이다. 이는 기존의 파란색 문자열과 새로운 검정색 문자열에 대한 변화된 환경에서의 이용자 반응을 알아보기 위한 구글의 테스트였다. 구글은 이전에도 동일한 방식의 테스트를 통해 검색 결과 페이지의 문자열을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했으며, 그 결과로 2억 달러(약 2,347억 원)의 광고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웹 또는 앱에서 색상, 문구, 버튼 등 사이트의 구성 요소 일부 또는 전체의 디자인을 변경한 후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반응과 전환율을 분석하는 것을 ‘A/B 테스트(A/B Test)’라고 한다. 이용자의 전환율은 최적화된 웹 또는 앱에서 더 높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러한 최적화는 A/B 테스트를 통해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A/B 테스트가 전환율 상승에 기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A/B 테스트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많지 않다. 모바일 앱 최적화 기업 앱티마이즈(Apptimize)가 모바일 개발자와 전문가 약 3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이용자 피드백에 대한 앱 A/B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는 응답자는 52%로 나타났다. A/B 테스트는 사이트에서 색상, 버튼, 문구 등 한가지 구성 요소에 대해 두 가지 버전(A/B안)을 비교하여 사이트에 더 최적화된 디자인을 판별하는 기법이다. 사이트에 방문한 이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디자인이 이용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B 테스트는 기존 디자인과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과 전환율 등의 효과를 측정하고 비교하여 기업이 어떠한 디자인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판별하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기업은 웹 또는 앱 최적화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으며, 직관에 의한 추측이 아닌 측정을 통한 수치를 기반으로 어떠한 디자인을 적용할지 확실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옵티마이즐리(Optimizely)의 ‘A/B Testing’과 키스메트릭(Kissmetric)의 ‘How to Create a Winning A/B Testing Strategy’을 바탕으로 A/B 테스트란 무엇이며, 테스트 필요성 및 사이트 디자인 개선을 통해 전환 최적화를 이룰 수 있는 A/B 테스트를 위한 전략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한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1/09
제휴리포트 > 엔서치마케팅

시간대별 입찰가 전략 Part.1

같은 비용으로 광고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가지 전략이 있겠지만, '시간대별 입찰가 전략' 또한 광고 효율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전략 중 한가지 방법입니다. 특히, 광고비 소진이 높은 주요키워드는 순위 경쟁 또한 치열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노출을 위해서는 시간대별 입찰가 전략이 면밀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광고 목표인 클릭비용 효율을 개선하고자 하는 TEST 계정의 사례를 통해 시간대별 노출 전략 방법에 대해서 조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10/24
제휴리포트 > 엔서치마케팅

네트워크 영역별 입찰가 전략 part.1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네이버 통합검색 뿐만 아니라 노출 가능한 다양한 네트워크 영역이 존재합니다. 영역별 노출에 대한 특별한 전략이 없으시다면 모든 영역에 광고를 노출 시켜서 운영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우리는 '과연 모든 영역에서 동일한 클릭당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능동적 검색으로 파워링크를 통해 유입된 검색자와 블로그를 열람하던 중 제일 하단에 있는 광고를 호기심에 클릭하여 유입된 방문자를 비교했을 때 구매율에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네이버의 노출 영역별로 구매율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영역별로 지불하는 클릭비용 또한 '가치'에 따라 차이를 두어 전략적으로 운영해야 합니다. 본 칼럼에서는 실제 TEST 계정의 사례를 통해 영역별 입찰가 전략 방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09/17
Media > 아티클 리뷰

Social Strategies That Work

본 자료는 2011년 Harvard Business Review, November호에 게재된 Article인 "Social Strategies That Work"를 요약하고, 재구성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03/27
Market > 마켓 스터디

2011년 3월 해외 온라인광고 크리에이티브

해외 온라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다룬 보고서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1/04/12
더 많은 자료보기 0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