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616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해외동향

"업데이트 안된다"…인스타·페이스북 또 오류

세계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자회사 인스타그램에서 14일 저녁 7시 40여분부터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이용자들은 트위터 등 다른 채널을 통해 '#facebookdown(페이스북 불통)' ‘#instagramdown(인스타그램 불통)’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불편을 호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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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4/15
D-today > 해외동향

'페북 대항마' 좌절…'구글 플러스' 8년만에 종료

구글은 2일(현지시각) "오늘 아침부터 구글플러스의 폐쇄 절차가 시작됐다"며 "사용자 계정 정보가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삭제될 것"이라고 밝혔다. 구글플러스는 페이스북·트위터에 대항할 SNS로 2011년 6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G메일과 검색엔진 사용자 기반을 활용해 메시지 전송, 뉴스·주제 공유 기능 등 소셜미디어를 표방했지만 사용자 확대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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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4/03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9 미디어 이용행태 및 뉴스 소비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스마트폰을 보유한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행태’ 및 ‘뉴스 소비’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오늘날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뉴스’에 대한 의심이 매우 많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우선 요즘 사람들은 ‘미디어’라고 하면 주로 TV(60.5%, 중복응답)와 인터넷(52%)을 먼저 떠올리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미디어는 TV방송이라는 인식이 공고하던 과거에 비해 인터넷 플랫폼의 영향력이 매우 커졌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는 방송(43.7%)과 유튜브(31.7%), 스마트폰(30.9%), 언론사(27.4%)를 미디어라고 인식하는 대중들도 많은 편이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유튜브’와 ‘스마트폰’의 존재감으로, 달라진 미디어 환경의 모습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다른 연령대에 비해 20대가 유튜브(20대 40.4%, 30대 27.2%, 40대 32.4%, 50대 26.8%)와 스마트폰(20대 40.4%, 30대 28.8%, 40대 24.8%, 50대 29.6%)을 미디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모습이었다. 이미 20대에게는 유튜브(40.4%)와 스마트폰(40.4%)이 TV(51.2%)와 인터넷(49.6%)만큼이나 영향력 있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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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3/29
D-today > 해외동향

'먹통' 페이스북·인스타그램 14시간만 복구…“서버구성 변경 탓”

세계최대 SNS 페이스북과 자회사 인스타그램이 13일(현지시간) 세계적으로 접속 장애를 일으킨 원인이 서버 구성의 변경 때문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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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3/15
D-today > 해외동향

페북ㆍ인스타 새벽부터 오류에 이용자 ‘답답’ 발 동동

전 세계 이용자가 22억여 명에 이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원인이 알려지지 않은 서비스 장애가 새벽부터 오후까지 반나절 가까이 이어지면서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불만과 답답함을 토로하는 글들이 쏟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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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3/14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화장품 구매 행태 및 로드숍, 드러그스토어 이용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최근 6개월 기준 화장품 등 뷰티 제품의 구매경험이 있는 전국 만 13세~59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구매 행태 및 ‘로드샵’ 이용변화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은 화장품 구입 시 사용자 ‘후기’를 매우 중요하게 고려하며, 기존의 로드샵 뿐만 아니라 드러그스토어(헬스앤뷰티 스토어) 등의 멀티샵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화장품을 많이 구입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먼저 화장품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은 역시 성능(67.4%, 중복응답)으로, 무엇보다도 화장품의 효과와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가격(49.3%)과 이전 사용경험(48.2%), 할인 여부(41.5%), 구매자 사용 후기 및 상품평(41.4%), 화장품 성분(32.6%)도 화장품 구입시 많이 고려하는 요인이었다. 10대~20대 여성은 가격(10대 62%, 20대 53.5%)과 할인 여부(10대 44.5%, 20대 50.5%)에 가장 민감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실제 사용자의 후기와 평가(10대 47%, 20대 46%, 30대 48%, 40대 39.5%, 50대 26.5%)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태도도 확인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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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3/08
D-today > 해외동향

텀블러 "17일부터 성인물 금지"

성매매 정보와 인터넷 음란물 등을 사실상 방치했다는 비판을 받은 미국 야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텀블러(Tumblr)가 앞으로 성인물 콘텐츠를 금지하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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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12/04
D-today > 해외동향

텀블러, 애플 앱스토어서 삭제…불법음란물 책임?

글로벌 SNS서비스 '텀블러(Tumblr)'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삭제됐다고 IT전문매체 더버지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텀블러측은 구체적인 이유를 제시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 중"이라고 밝혔으나, 불법음란물 규정을 위반한 때문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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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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