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4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3040보다 사용시간 많아졌다'>

유튜브에 빠진 5060… 3040보다 사용시간 많아졌다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가 젊은 세대뿐 아니라 50대 이상의 중년층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TV뉴스나 신문에 머물러 있을 것 같았던 중년층의 콘텐츠 소비 영역이 일반 동영상 서비스로 크게 확대됐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9/27
Infographic > 소비자

30대 남성 소셜커머스 이용률 작년 대비 60.4% 증가

3040 남성의 최근 인터넷 쇼핑 이용률과 최근 소셜 커머스 이용률에 관한 인포그래픽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05/09
Consumer > 소비자 분석
3040 남성 소비자 보고서'>

3040 남성 소비자 보고서

대한민국 전체 남성 중 상대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3040 남성은 일정 수준의 사회적 지위에 안착하면서 경제적 안정감을 갖춘 세대이다. 이들 계층의 가치관이 변화하면서 결혼 연령이 늦어지고, 자녀수가 감소하는 등의 결혼/가족 구조가 변화되고 있다.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서 3040 남성들은 기존 TV, 신문, 라디오 외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와 같은 뉴미디어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소셜미디어 활용에도 적극적이다. 본 보고서는 3040 남성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가구세대 구성의 특성의 변화를 살펴본 뒤에 미디어 및 콘텐츠 이용 행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변화로 인해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를 살펴보고자 했으며, 마지막으로 이들을 타겟으로 한 제품/서비스와 광고마케팅 사례를 다뤄봤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04/24
Consumer > 소비자 분석
3040 여성 소비자 보고서'>

3040 여성 소비자 보고서

본 보고서를 통해 3040 여성 소비자의 미디어/기기 이용행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고, 이들을 타켓으로 한 제품/서비스와 마케팅 사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05/24
더 많은 자료보기 0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