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14개 Data를 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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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10명 중 4명 고객"'>

카카오뱅크 고객 1천만..."2030, 10명 중 4명 고객"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고객 수 1천만 명을 달성했다. 12일 카카오뱅크는 11일 늦은 저녁 1천만 번째 신규 계좌가 만들어져, 신규 계좌 누적 수가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27일 출범, 2년 여만에 이룬 성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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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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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이 67%"'>

와이즈앱 "넷플릭스 유료 가입자 150만 돌파…2030이 67%"

국내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가 1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월(114만 명)보다 39만 명가량 늘어난 수치다. 애플리케이션(앱)·리테일 분석업체 와이즈앱은 23일 지난달 넷플릭스 유료 이용자가 153만 명이라고 밝혔다. 와이즈앱이 한국인 13만 명의 결제 형태를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넷플릭스를 신용카드, 체크카드,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로 결제한 금액은 200억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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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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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세대가 주요 고객'>

지난해 쏘카로 긁은 카드값 2673억…2030세대가 주요 고객

2018년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카셰어링 업체는 ‘쏘카’인 것으로 조사됐다. 카셰어링 이용은 특히 2030세대가 대부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은 10일 지난 한해 한국이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가장 큰 카셰어링 서비스는 쏘카로 금액은 2673억원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와이즈앱의 한국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추정 결과 쏘카에 이어 그린카가 1100억원, 틸카 118억원, 피플카 37억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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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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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세대 "대놓고 광고도 재미있으면 OK"'>

2030 세대 "대놓고 광고도 재미있으면 OK"

하나의 제품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하거나, 짜인 스토리 안에 간접 광고를 녹여내던 웹 예능의 트렌드가 간접 광고를 하나의 콘텐츠 주제로 활용하는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콘텐츠 제작사들은 간접광고(PPL) 자체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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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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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년 실현 가능"'>

"완전한 자율주행, 2030년 실현 가능"

국토부가 2020년까지 레벨 3 수준 자율주행 달성을 위해 자율주행차를 조기 상용화하고 완전 자율주행 기반을 만들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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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11/14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7 인터넷 커뮤니티 및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태도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3~59세 남녀 1,05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커뮤니티’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2010년대 초반 잠시 주춤했던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이 최근 다시 활발해진 가운데, 예전과는 달리 ‘친목’보다는 ‘개인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경향이 커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먼저 전체 응답자의 79.2%가 현재 한 개 이상의 ‘인터넷 커뮤니티’에 가입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0년 이후 잠시 감소세를 보이던 인터넷 커뮤니티 가입률(10년 83%→11년 76.1%→12년 73.8%)이 지난 5년 동안 다시 반등(12년 73.8%→17년 79.2%)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남성(79.2%)과 여성(79.2%)의 비중은 비슷한 가운데, 연령별로는 20~30대의 인터넷 커뮤니티 가입률(10대 76.7%, 20대 84.8%, 30대 86.4%, 40대 74.8%, 50대 68%)이 단연 높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과거 PC통신 시절부터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에 익숙한 상태로 자라온 데다가, 자신의 가치관 및 관심사가 확실한 ‘2030세대’가 지금도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에 가장 적극적이라는 해석을 가능케 한다. 현재 가입되어 있는 커뮤니티 개수는 대체로 3~5개(36.9%) 내지 6~10개(25.4%) 정도인 경우가 많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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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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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사랑하는 영단어 ‘Love'…40대는?'>

2030 사랑하는 영단어 ‘Love'…40대는?

특이점은 2030 세대들은 사랑이란 영단어를 가장 선호한 반면, 40대 이상 남녀는 각각 행복과 가족을 뜻하는 영단어를 선택했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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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6/21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7 Target Audience Report - 40s

40대 소비자는 일정 수준의 구매력을 갖춘 연령대로, 구매를 결정하는 데 있어 제품의 가격보다 제품 품질이나 쇼핑 과정의 편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특징을 보인다. 또한, 모바일 메신저 이용 시에는 텍스트와 동영상 대신 URL과 이미지를 공유하며, 빠르고 간편한 디지털 라이프를 선호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40대 소비자는 2030 세대와 비교해 디지털 의존도가 높지는 않지만, 편리한 플랫폼 채널 및 서비스를 찾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40대 소비자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라이프스타일’, ‘인터넷 이용’, ‘인터넷 쇼핑’,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미디어/콘텐츠’, ‘디지털 광고 수용 지수’의 6개의 파트로 나누어 살펴봄으로써, 디지털 환경이 제시하는 다양한 채널들 가운데 타 연령대와 구별된 방법으로 40대 소비자를 타겟팅하여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고, 마케터에게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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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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