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373개 Data를 찾았습니다.

Infographic > 소비자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선물 계획과 쇼핑에 대해 살펴본다!

본 인포그래픽은 '2018 연말연시 선물 쇼핑 계획' 보고서의 일부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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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7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2019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18-2019 디지털 미디어 이슈 및 트렌드 전망 리포트

본 보고서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의 2018년 이슈와 트렌드를 돌아봄과 동시에 2019년 예상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이슈를 통해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파악하고 2019년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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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7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취향(호불호)』에 대한 인식 조사'>

2018 『취향(호불호)』에 대한 인식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개인의 ‘취향’과 관련한 전반적인 인식을 살펴본 결과, 우리사회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쪽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누군가로부터 그 취향을 인정받고 싶어하기보다는 ‘공감’을 얻고 싶어하는 마음이 강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사회구성원 대다수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마이너한 취향에 대해서는 여전히 적지 않은 차별이 존재하는 것으로도 보여졌다. 먼저 사회전반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분위기가 강해진 것을 확연하게 느낄 수가 있었다. 전체 응답자의 93.9%가 개인의 취향은 존중되어야 한다고 바라봤으며, 나와 취향이 다른 사람과 집단이 다양한 것은 사회전체에 의미가 있는 일이라는데 10명 중 8명(80.3%)이 공감한 것이다.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스스로도 자신은 충분히 타인의 취향을 인정해주는 편이고(89.2%),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과 집단을 이해할 수 있다(82.9%)고 말하기도 했다. 반면 자신과 다른 취향을 가진 사람들이 조금은 불편하다는 목소리(21.2%)는 찾아보기 어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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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4
Market > 업종별 분석
2018 DMC SCAPE - Korea Digital Advertising (Last update.18.12.11)'>

2018 DMC SCAPE - Korea Digital Advertising (Last update.18.12.11)

DMC미디어는 국내 광고 마케팅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프로그래매틱 바잉 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대표 플랫폼을 총망라한 DMC Scape를 발행했습니다. ※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8.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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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1
Infographic > 시장전반

DMC SCAPE - Korea Digital Advertising (Last update.18.12.11)

DMC미디어는 국내 광고 마케팅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프로그래매틱 바잉 시장을 구성하고 있는 대표 플랫폼을 총망라한 DMC Scape를 발행했습니다. ※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8.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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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1
Infographic > 광고/마케팅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광고 마케팅 성공 사례를 살펴보자!

본 인포그래픽은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자동차'편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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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0
Survey > Survey Report
2018년 4분기)'>

스마트폰 친밀도 (2018년 4분기)

3가지 주제에 대한 동일한 분석 프레임으로 분기별 발행되는 DMC미디어의 트래킹 보고서로 2018년 4분기스마트폰 친밀도에 대한 태도와 행동을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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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0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소비자 고발 및 기업 내 내부고발 관련 인식 평가'>

2018 소비자 고발 및 기업 내 내부고발 관련 인식 평가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고발’ 및 ‘내부 고발’과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의 권익과 권리를 보호하고, 소비자의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이 매우 커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 내부의 잘못된 관행과 부조리함을 고발하는 ‘내부 고발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사회적 시스템이 마련되어야 한다는 주장도 강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먼저 ‘소비자 주권’과 관련해서는 예전에 비해 소비자의 영향력이 커졌다고 느끼면서도, 여전히 소비자 주권이 잘 실현되고 있다고는 볼 수 없다는 것이 다수의 인식인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소비자 주권이 어느 정도 실현되고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는 전체 10명 중 3명(31.6%)에 불과했다. 상대적으로 20대 소비자가 다른 연령층보다는 소비자 주권이 실현되고 있다는 생각(20대 36.4%, 30대 27.2%, 40대 30.8%, 50대 32%)을 좀 더 많이 하는 편이지만, 그마저도 그리 뚜렷하다고는 볼 수 없었다. 반면 전체 절반 이상(55.9%)이 소비자 주권이 제대로 실현되고 있지 않다고 느낄 만큼 한국사회에서 소비자는 여전히 ‘을’의 위치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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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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