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21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1인 미디어에 방송법 규제 적용해선 안된다'>

1인 미디어에 방송법 규제 적용해선 안된다

1인 방송과 같은 신규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정부의 규제 움직임이 적절치 않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인터넷 기반 미디어 서비스 시장의 규모를 키워야 할 시점에 방송을 잣대로 규제하는 것은 적절치 못하다는 지적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2/22
Survey > Survey Report

2018 1인 방송 시청 행태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1인 미디어 산업은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 오고 있으며, 더 이상 1인 방송의 제작 및 시청은 낯선 문화가 아니다. 최근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1인 방송 진출도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한 종편사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방송 제작 및 뒷 이야기들을 다루는 프로그램이 방송되기도 하여 자칫 1인 방송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으로만 바라볼 수 있는 대중들에게 1인 방송의 인식에 대한 변화를 주기도 하였다. 미디어의 발전 및 변화에 따라 크리에이터 역시 새로운 미디어로의 진출 역시 다양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패션, 문화/공연 등에 대한 소재 역시 다양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런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경험을 통한 공유가 단순 재미 뿐만 아니라 이제는 정보 습득의 한 매개체로 이용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본고에서는 전년에 이어 1인 방송 시청 행태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지난 1년 동안 1인 방송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안내를 하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0/29
Infographic > 미디어

성별에 따라 다른 1인 방송 주 시청 장르! 남성은 게임, 유머, 스포츠, 여성은 뷰티, 요리, 먹방!

본 인포그래픽은 '2017 1인 방송 시청 행태' 보고서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11/06
더 많은 자료보기 13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