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51개 Data를 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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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나온다'>

IoT-빅데이터 기반 화장품 나온다

SK텔레콤은 아모레퍼시픽과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뷰티 서비스 및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상호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합니다. 뷰티와 IoT의 조합이라..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정말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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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1/23
Market > 마켓 스터디

2016년 11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6년 11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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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6/12/16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6 백화점 vs. 아웃렛 매장 이용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2016년에 백화점 또는 아울렛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아울렛 이용과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이 백화점과 아울렛을 찾는 목적이 확연하게 다른 것으로 조사되었다. 우선 올해 백화점을 찾은 경험이 있는 소비자(전체 90.6%)를 대상으로 백화점 방문 이유를 살펴본 결과, 구매할 제품을 직접 확인해보고 싶고(43.9%, 중복응답),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41.7%) 백화점을 찾았다는 응답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유통채널이 많아지면서, 제품 구입의 목적으로만 백화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그만큼 줄어든 것으로 보여진다.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백화점에서 직접 확인해보려는 목적은 30대(47.2%)와 40대(47.5%)가 강했으며, 구경하는 재미 때문에 백화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20대(51.3%)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었다. 또한 여성 소비자가 남성에 비해 구매할 제품을 미리 확인해보고(남성 40.4%, 여성 49.1%), 구경이 재미있어서(남성 37.6%, 여성 47.7%) 백화점을 찾는 성향이 뚜렷한 것도 특징이었다. 쇼핑 이외에 나들이나 데이트(28.6%)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백화점에 가는 소비자들도 많은 편이었다. 물론 제품의 구매를 위해 백화점을 방문하는 소비자도 적지 않았지만, 주로 세일 기간이라서 이용했거나(31.1%), 정품을 구입하고 싶어서(28%) 찾는 등 ‘조건’이 뒤따르는 모습이었다. 이 중 세일기간에 찾는다는 응답은 50대(36.4%)에서 많았다. 한편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패션의류(37.9%, 중복응답)였다. 그 다음으로는 화장품(32%)과 잡화/슈즈(31.2%), 스포츠/아웃도어 의류(28.8%)를 많이 구입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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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6/10/20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6 DMC 업종별(18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모바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시공간을 막론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더불어, 애드테크시장의 본격화는 광고 타겟팅 기술의 발전을 이끌어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하거나 유용한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 광고 효율의 상승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와 인게이징할 수 있는 접점(Touch point)의 수가 다양해지고, 커뮤니케이션의 차원이 깊어짐에 따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경험과 선택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마케터는 소비자의 접점과 일치하는 광고 마케팅 전략과 전술을 마련함으로써 소비자가 최선의 결정을 하고, 궁극적으로 세일즈 극대화를 불러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차별적인 특징을 보인다. 상품군에 따라 정보획득을 위해 이용하는 미디어가 다르고, 접촉하는 광고 매체 그리고 구매에 영향을 받는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상품군별로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파악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소비자들이 상품군별로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접촉하는 광고 매체 그리고 어떠한 정보를 근거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여부를 판단하고 평가하는지, 더 나아가 구매와 소비 과정에서의 경험의 공유는 어떤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본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본고를 통해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과 영향력을 궁금해하는 마케터에게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본 보고서는 [패션/의류] [잡화/신발] [화장품/뷰티] [생활/주방] [디지털/IT 제품] [가전] [가구/인테리어] [여행] [레저/취미] [영화] [문화/공연] [게임] [식품/건강] [병원/의료] [보험/금융] [교육] [유아동] [자동차]로 총 18개의 업종별로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고서 구매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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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0/10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6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해가 변할수록, 소비자가 이용하는 디바이스와 그에 따른 미디어 이용 행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모바일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은 시공간을 막론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더불어, 애드테크시장의 본격화는 광고 타겟팅 기술의 발전을 이끌어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하거나 유용한 맞춤화된 정보를 제공, 광고 효율의 상승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와 인게이징할 수 있는 접점(Touch point)의 수가 다양해지고, 커뮤니케이션의 차원이 깊어짐에 따라,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경험과 선택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마케터는 소비자의 접점과 일치하는 광고 마케팅 전략과 전술을 마련함으로써 소비자가 최선의 결정을 하고, 궁극적으로 세일즈 극대화를 불러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차별적인 특징을 보입니다. 상품군에 따라 정보획득을 위해 이용하는 미디어가 다르고, 접촉하는 광고 매체 그리고 구매에 영향을 받는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상품군별로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파악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소비자들이 상품군별로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접촉하는 광고 매체 그리고 어떠한 정보를 근거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여부를 판단하고 평가하는지, 더 나아가 구매와 소비 과정에서의 경험의 공유는 어떤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본 조사를 시행해왔습니다. 본 보고서를 통해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과 영향력을 궁금해하는 마케터에게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본 보고서는 전체 품목을 통합하여 분석한 보고서이며, 이 밖의 패션의류, 잡화/신발, 화장품/뷰티, 가구/인테리어, 생활/주방, 식품/건강, 여행, 레저/취미, 디지털/IT제품, 가전, 자동차, 보험/금융, 문화/공연, 영화, 병원/의료, 게임, 교육, 유아동의 18개 품목 각각을 분석한 [2016 DMC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는 9월 19일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 ※ 본 보고서의 정식 발매 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2016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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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05
제휴리포트 > SMR

2016년 1분기 SMR 업종별 보고서

본 보고서는 2016년 1분기 SMR 업종별 매출 비중에 관련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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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10
D-today > 국내동향
화장품 시장서 한판 승부'>

카톡-라인,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 시장서 한판 승부

국내 양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카카오)과 라인(네이버)의 캐릭터가 화장품 시장에서 맞붙었다. 내수 불황에 시달리고 있는 화장품 업체와 캐릭터 간 협업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지만, 업계 맞수의 경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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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6/03/16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5 DMC 업종별(18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은 나날이 디지털화 되어가고 있고,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행태 변화는 일면 당황스러운 측면도 분명 존재합니다. 어떠한 측면에서든 소비자들에게 일어나는 변화는 마케터에게 새로운 전략과 전술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의 미디어 이용 범위가 넓어지고 깊어진다는 것은 그만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인게이징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는 점에서 일면 긍정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다양한 접점에서의 인게이징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강화시킬 수 있고, 궁극적으로 마케팅 성과를 증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은 구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차별적인 특징을 보입니다. 상품군에 따라 정보획득을 위해 이용하는 미디어가 다르고, 접촉하는 광고 매체, 그리고 구매에 영향을 받는 정보가 다르기 때문에 상품군별로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파악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소비자들이 상품군별로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경로와 접촉하는 광고매체, 그리고 어떠한 정보를 근거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여부를 판단하고 평가하는지, 더 나아가 구매와 소비 과정에서의 경험의 공유는 어떤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2013년부터 3년째 본 조사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패션/의류] [병원/의료] [식품/건강] [잡화/신발] [생활/주방] [여행] [디지털/IT 제품] [가전] [레저/취미] [영화] [화장품/뷰티] [문화/공연] [보험/금융] [가구/인테리어] [교육] [게임] [유아동] [자동차]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패턴과 영향력을 궁금해하는 마케터에게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mcreport.co.kr/report2015/all_page.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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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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