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913개 Data를 찾았습니다.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포털 서비스 이용 행태 보고서_요약본

스마트폰은 보편화되고 있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 일상에 필수적 존재가 되어 가고 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AI기기와 IoT기술을 바탕으로 사물과 인터넷을 연결하는 초연결 (hyper-connected, 超連結)시대에 살아가고 있으며, 이제는 5G를 기반으로 한 초고속/동시적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문턱에 서있다. 인터넷 공간의 헤게모니가 스카트폰으로 넘어간 지금도 PC시대의 주역이던 '네이버', '다음', '구글'등의 포털(Portal)서비스는 PC 브라우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전히 인터넷 공간으로 향하는 첫 관문의 역할을 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으로 대표되는 소셜미디어와 유튜브(Youtube)로 대표되는 동영상 미디어가 포털의 종합 서비스, 즉 검색, 뉴스, 콘텐츠 등의 영역을 위협하고 있지만, 아직도 포털 서비스들은 우리의 인터넷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대표 포털사들이 광고/마케팅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다음의 경우 카카오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광고 상품의 개편을 진행하였고, 네이버는 커머스를 중심으로 시장을 확장하는 추세이다. 구글 역시 GDN과 유튜브를 중심으로 마케팅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광고/마케팅 시장에서 이들의 영향력은 여전히 유효하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들에게 이들 포털 서비스의 이용자 행동 해턴을 분석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DMC미디어는 국내 포털 서비스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반응/활용도 등을 알아보고, 각 서비스들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가를 알아봄으로써 인터넷 댜표 미디어로서 포털의 현 위치를 알아보고자 한다. ※ 본 보고서는 ‘2018 포털 서비스 이용 행태 보고서’의 요약본으로 Full 버전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www.dmcreportpro.co.kr)에서 8월 17일부터 유료로 판매될 예정이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16
D-today > 국내동향

SNS 사용시간 지속 감소..인스타그램만 증가

앱분석 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등 주요 모바일 SNS 앱의 사용시간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면 인스타그램만 사용시간이 급격히 증가했다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07
D-today > 해외동향

과도한 ‘페북질’ 막는다, 페북·인스타 이용시간조절기능 도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2일 사용자들의 플랫폼 이용 시간을 스스로 관리하도록 돕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02
D-today > 해외동향

트위터도 쇼크…이용자 감소에 주가 20% 폭락

페이스북에 이어 트위터도 주가가 20% 이상 폭락하는 수난을 겪었습니다. 역시 월간 이용자 수가 감소한 데다 3분기 매출 전망이 기대를 밑돈 때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30
D-today > 해외동향

페북 주가 19% 폭락…1년 상승분 다 까먹었다

페이스북 주가가 이틀 연속 폭락했습니다. 2분기 실적과 하루 이용자 수 증가세에 대한 실망이 겹치면서 19%나 떨어졌다고 하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27
Media > 이슈&트랜드

2018년 6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6월 주요 포털 이슈 및 디지털 미디어 이슈를 조사하였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7
D-today > 해외동향
페이스북, '언론사 제휴' 뉴스 서비스 시동'>

페이스북, '언론사 제휴' 뉴스 서비스 시동

페이스북이 오는 16일(현지시간)부터 동영상 플랫폼인 ‘워치’를 통해 새로운 뉴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새롭게 선보일 페이스북의 뉴스 서비스에는 CNN, 폭스뉴스, 마이크, 쿼츠, 블룸버그, 유니비전 등이 제휴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2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인터넷 뉴스 서비스 시장의 주요 이슈와 변화

2017년 7월, 세계적인 일간지 뉴욕 타임스(The New York Times)의 2분기 실적 발표에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뉴욕 타임스가 온라인 유료화를 단행한 지 7년 만에 온라인 유료 구독 매출이 종이 신문 매출을 넘어선 것이다. 종이 신문 광고 매출은 전년 대비 10.5% 감소해 총 매출의 19%를 차지한 반면, 디지털 부문 유료 구독은 46% 증가하며 총 매출의 20%를 기록했다. 뉴욕 타임스는 2018년 2월 기준, 총 350만 명의 정기 구독자 중 250만 명의 온라인 유료 구독자를 확보하며, 디지털 뉴스 전환을 통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처럼 인터넷 뉴스 서비스는 기존 언론사가 구독자 풀을 넓히고 새로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채널로 여겨지고 있으며, 주요 일간지부터 지역신문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언론사가 PC와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 뉴스를 서비스 중이다. 그러나,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등 광범위한 연결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유통하는 거대 플랫폼들로 인해, 인터넷 뉴스 경쟁은 사실상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들 플랫폼은 기사는 물론, 검색, 이메일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콘텐츠 유통 분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이로 인해 소수의 플랫폼이 이용자 트래픽을 독식하는 ‘승자독식 구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으며, 최근에는 이들 플랫폼의 파급력을 악용해 가짜 뉴스와 허위 정보를 유포시키는 등의 사례가 연이어 전해지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국내외 인터넷 뉴스 서비스의 이용 현황과 주요 이슈에 대해 살펴보고, 주요 플랫폼 업체들의 대응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04
더 많은 자료보기 905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