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138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SK텔레콤-그랩, 내비게이션 JV 설립한다… 1분기 서비스 개시

양사는 30일 서울 중구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JV ‘그랩 지오 홀딩스’ 설립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그랩은 2012년 설립된 자동차 공유 서비스 업체로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등 8개국 336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만 누적 1억3500만건에 달하며 글로벌 자동차 공유기업 가운데 3위권의 업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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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1/30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자동차 이미지 및 U&A 조사'>

2018 이륜 자동차 이미지 및 U&A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또는 오토바이로 불리는 ‘이륜자동차’에 대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륜자동차에 대한 이미지는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색채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10명 중 8명(79.6%)이 아직 국내에서는 이륜자동차를 바라보는 시선이 부정적이라고 평가한 것이다. 최근 레저스포츠와 취미활동의 일환으로 바이크를 타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예전보다 교통수단으로의 활용도도 높아졌으나, 이륜자동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좀처럼 바뀌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아무래도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크다고 볼 수 있는데, 실제 전체 응답자의 74.8%가 이륜자동차를 가장 위험한 교통수단이라고 평가했다. 이런 인식은 성별(남성 74.4%, 여성 75.2%)과 연령(20대 70.8%, 30대 73.2%, 40대 72.4%, 50대 82.8%)에 관계 없이 비슷한 수준이었다. 반면 안전장구만 제대로 착용한다면 이륜자동차는 크게 위험하지 않다는 의견(19.6%)은 드물었으며, 오히려 대부분의 사람들(89.5%)이 우리나라는 이륜자동차 이용 시 안전 장구 미착용에 대한 처벌이 너무 약하다고 지적할 정도로 이륜자동차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큰 모습이었다. 도로 위에서 교통사고를 더 많이 일으키는 대상으로 자동차(15.8%)보다는 이륜자동차(37.7%)를 꼽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도 주목해볼 만한 결과이다. 자동차에 비해 이륜자동차가 위험하다는 인식이 강한 것이다. 다만 자동차와 이륜자동차 모두 위험성은 비슷하다(37.5%)는 시각도 많은 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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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1/17
D-today > 해외동향
자동차 기업과 5G 자율주행 개발'>

화웨이, 中 자동차 기업과 5G 자율주행 개발

화웨이가 중국 자동차 기업과 손잡고 자율주행과 5G 카네트워크 개발을 본격화한다는 소식입니다. 화웨이와 창안자동차는 '5G 카네트워크 공동 혁신센터'를 설립하고 지능화 및 신재생에너지 영역에서 전략적인 협력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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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9/01/17
Infographic > 광고/마케팅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광고 마케팅 성공 사례를 살펴보자!'>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광고 마케팅 성공 사례를 살펴보자!

본 인포그래픽은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자동차'편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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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0
Market > 마켓 스터디
자동차'>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자동차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여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PC, 모바일, IPTV,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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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6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DMC 업종별(18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8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다. [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생활/주방] [디지털/IT 제품] [가전] [가구/인테리어] [여행] [레저/취미] [영화] [문화/공연] [게임] [식품/건강] [병원/의료] [보험/금융] [교육] [유아동] [자동차] 총 18개의 업종별로 세분화 되어 있다. ────────────────────────────────────────────────────────────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8 DMC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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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29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DMC미디어는 지난 2013년부터 6년째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한 추적 조사를 시행해오고 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이용하는 정보 획득 채널과 광고 접촉 매체 및 유형, 구매 영향 채널과 구매 장소 그리고 경험 공유 채널 등을 알아보기 위해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만19-59세의 인터넷 이용자(총 2,000명)를 대상으로 2018년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7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조사 표본은 주민등록통계상 성별*연령대별 분포에 비례하여 설계/추출하였다. ※ 본 보고서는 전 조사 업종을 통합하여 분석한 보고서이며, 각 업종별(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생활/주방, 디지털/IT제품, 가전, 가구/인테리어, 여행, 레저/취미, 영화, 문화/공연, 게임, 식품/건강, 병원/의료, 보험/금융, 교육, 유아동, 자동차 18개 업종) 보고서는 10월 15일과 22일에 총 2차에 걸쳐 DMC리포트 PRO(www.dmcreportpro.co.kr)에서 정식 발매 됩니다. ──────────────────────────────────────────────────────────── ※ 본 보고서의 정식 발매 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2018 DMC 업종별 소비자 보고서]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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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0/15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나홀로 활동', '나홀로 공간' 관련 니즈 및 인식 평가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나홀로 공간’을 찾는 현대인들과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혼자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차원을 넘어 다른 사람들의 시선과 외부의 방해로부터 벗어난 공간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전체 10명 중 8명(78.8%)이 평소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특히 젊은 층일수록 혼자만의 공간의 필요성(20대 90%, 30대 81.2%, 40대 72%, 50대 72%)을 크게 느끼는 모습이었다.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장소는 집의 ‘내 방’(67.9%, 중복응답)이었다. 그만큼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강할 것이라는 해석도 가능케 한다. 그 다음으로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때는 그냥 걷는다(43.1%)는 사람들도 많았으며, 커피전문점(29.6%)과 자동차(16.9%), 공원(16.5%)을 혼자만의 공간으로 인식하는 경우도 적지 않았다. 그밖에 최근 즐겨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노래방(6.3%)과 스터디카페(2.3%)에서 혼자 머무는 사람들도 더러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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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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