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224개 Data를 찾았습니다.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유튜브가 지배하는 OTT 서비스 시장'>

넷플릭스, 유튜브가 지배하는 OTT 서비스 시장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전 세계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0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가 꽉 잡았다…“사용시간 점유율 86%”'>

국내 동영상시장, 유튜브가 꽉 잡았다…“사용시간 점유율 86%”

어플리케이션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지난해 11월 기준, 국내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편집기 앱의 사용시간과 점유율을 발표했습니다. 1위는 유튜브로 3122만명이 총 317억분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2위는 아프리카TV로 215만명이 총 11억분을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02
D-today > 국내동향

유튜버, 초등학생 희망직업 5위… "도티·허팝처럼 될래요"

유튜버가 초등학생의 희망직업 10위권 내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키즈세대의 유튜브 이용률이 높아지면서 인터넷방송 진행자가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습니다. 13일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발표한 ‘초·중등 진로교육 현황조사’에 따르면 인터넷방송 진행자(유튜버)가 초등학생이 희망하는 직업 5위를 기록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14
D-today > 국내동향

국세청, 구글코리아 전격 세무조사…유튜버 탈세 겨냥한 듯

국세청이 구글코리아 세무조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소득 유튜브 제작자의 탈세 의혹 등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것이라는 관측이 업계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13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 50대가 10대 다음으로 많이 써"...'>

"유튜브, 50대가 10대 다음으로 많이 써"...

앱분석 업체 와이즈앱가 지난달 한국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스마트폰 사용자의 세대별 사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전 세대를 합쳐 가장 오래 사용한 애플리케이션(앱)은 유튜브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유튜브 이용률은 10대가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는 50대가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11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년 10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집행 사례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10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집행 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1/19
Media > 신규매체 및 광고상품

2018년 9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9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룬 보고서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0/22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유튜브 이용 및 유튜버 관련 인식 조사'>

2018 유튜브 이용 및 유튜버 관련 인식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유튜브 이용 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유튜브’ 이용 및 ‘유튜버’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유튜브는 오늘날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만큼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보여졌다. 평소 사용 빈도만 봐도 유튜브에 대한 의존도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튜브 이용자의 72.1%가 유튜브를 ‘자주’ 이용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특히 남성(남성 79.4%, 여성 64.8%)과 젊은 세대(20대 84.8%, 30대 74.8%, 40대 64%, 50대 64.8%)가 유튜브를 습관적으로 많이 이용하고 있었다. 가끔 이용한다는 응답(25.1%)까지 더할 경우 거의 대부분의 유튜브 이용자가 꾸준히 유튜브를 찾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면 평소에 유튜브를 잘 이용하지는 않는 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2.8%)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매일 유튜브에 접속해 있는 시간도 상당한 수준이었다. 유튜브 이용자 10명 중 4명(42.8%)이 하루 평균 1시간 이상(1시간~1시간 30분 18%, 1시간 30분~2시간 9.3%, 2시간~2시간 30분 5.9%, 2시간 30분~3시간 4.4%, 3시간 이상 5.2%)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매일 1시간 이상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들 역시 남성(남성 47.8%, 여성 37.8%)과 젊은 층(20대 61.6%, 30대 45.2%, 40대 34.8%, 50대 29.6%)이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하루 평균 30분에서 1시간 정도 유튜브를 사용한다는 이용자가 29.7%, 30분 미만 사용한다는 이용자가 26.6%로 그 뒤를 이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0/19
더 많은 자료보기 216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