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245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 채널 개설 3일만에 100만 돌파 앞뒀다'>

‘황금손’ 백종원, 유튜브 채널 개설 3일만에 100만 돌파 앞뒀다

백종원이 유튜브 채널 개설 3일 만에 구독자 100만 돌파를 앞두고 있습니다.요리연구가 백종원은 지난 6월 11일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을 열고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시작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6/13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 만 14세 미만 생방송 금지… "발견즉시 삭제"'>

유튜브, 만 14세 미만 생방송 금지… "발견즉시 삭제"

앞으로 만 14세 미만(한국기준)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하지 않을 경우 혼자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할 수 없다. 유튜브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 ‘미성년자 보호정책’을 발표하고 관련 사항을 상세 공개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6/11
D-today > 해외동향
유튜브·스냅챗 등 먹통'>

美 동부지역구글 클라우드 장애...유튜브·스냅챗 등 먹통

미국 동부 지역에서 구글 클라우드 장애가 발생해 유튜브, 지메일, 스냅챗 등 주요 서비스가 불통 사태를 맞고 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6/03
Media > 이슈&트랜드

2019년 3월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는 2019년 3월 DMC미디어에서 집행한 약 300건 이상의 실제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1장에서는 매체 유형별 실 집행 평균 효율을 살펴보았다. 그 결과 검색 포털에서는 다음(평균 클릭률 기준), 네이버(평균 조회율 기준), 동영상 포털에서는 아프리카TV(평균 클릭, 조회율 기준), SNS에서는 카카오톡(평균 클릭률 기준), 인스타그램(평균 조회율 기준)이 3월 최고의 효율을 보인 매체였다. 또한 애드 네트워크 매체로는 애드팝콘과 카카오가 각각 클릭률, 조회율 기준으로 효율적이었으며, 전문 매체 중에서는 클릭률은 OCB락, 조회율은 버즈스크린이 우수했다. 2장에서는 한정된 예산으로 광고를 집행했을 경우에 나타나는 효과를 규모 관점에서 확인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본 보고서에서는 상품별 10만원 당 평균 노출수, 클릭수, 조회수의 절대량을 분석하였고, 그 결과 검색 광고는 다음 브랜드 검색(예산당 노출수 기준), 네이버 브랜드 검색 PC 라이트형(예산당 클릭수 기준)이 가장 경제적이었다. 동일한 기준으로 동영상 광고는 유튜브 Discovery(예산당 노출수 기준), 버즈스크린 Screen Play (예산당 클릭수 기준), 아프리카TV 모바일 프리롤(예산당 조회수 기준)이 효율적이었다. 한편, 배너광고는 루리웹 PC풋터상품(예산당 노출수 기준)과 OCB락 브랜딩배너(예산당 클릭수 기준)가 높은 수치를 보였다. 디지털 광고는 매체 및 상품마다 효율 측정 방식이 상이하며(이를테면, A매체는 광고의 노출 즉시 1 view로 취급하나, B매체는 유저가 5초 이상 광고를 시청할 시에만 1 view로 취급함), 효율이 의미하는 바가 상품 구현 방식, 캠페인 목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매체 선정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보고서에서 제시하고 있는 기초적인 효율 지표뿐만 아니라 광고 상품 특성과 캠페인 목표를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다. 디지털 미디어의 급격한 발전으로 매체 환경이 다각화됨에 따라 마케터들은 어떤 매체에 어떤 광고를, 어떤 시기에 집행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필연적으로 마주하게 된다. 창의적인 광고 소재만큼 매체 전략 또한 광고/마케팅 활동의 성과를 결정짓는 핵심 요인이 되어버린 시대에 본 보고서가 디지털 매체 활용 전략을 고민하는 광고주, 광고대행사, 마케터들에게 매체 및 광고상품 활용 인사이트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5/27
D-today > 해외동향

화웨이폰 쓰는 사람은 무슨 죄?… 美 화웨이 제재 '후폭풍'

미국이 중국 화웨이를 겨냥한 ‘거래 금지’ 행정명령을 발동하면서 후폭풍이 거세다. 지난 15일(이하 현지시간) 미 상무부가 화웨이와 68개 계열사들을 거래제한 기업 명단에 올린 후, 20일 구글은 화웨이와 거래 중단을 선언했다. 이로써 화웨이가 신규 출시하는 스마트폰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나 지메일,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등 구글의 주요 서비스를 탑재하지 못하게 됐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5/22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판도 조망, 뉴프론트(NewFronts) 2019 살펴보기-요약본

방송사와 광고주의 눈치 게임이 시작되는 5월이 돌아왔다. 매년 이맘때가 되면 미국 주요 방송사들이 모여 그해 가을 론칭될 프로그램을 선 공개하는 '업프론트(UpFronts)' 행사를 진행하는데, 광고주들은 이 기간 동안 투자할 프로그램을 결정하고 프라임 시간대를 선점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디지털 미디어 업계에도 이와 비슷한 '뉴프론트(Digital Content NewFronts)' 행사가 있다. 지난 4월 29일 미디어링크(MediaLink)'와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의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막이 오른 이 행사는 트위터, 훌루, 구글(유튜브)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 및 퍼블리셔들의 대거 참석과 대대적인 신규 서비스 안이 예고되며, 일찍이 광고주와 마케터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행사에 광고주들과 언론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규 발표안을 살펴보자.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인기는 이번 뉴프론트 행사에서도 십분 실감할 수 있었다. BBC 뉴스는 최신 테크놀로지 및 신제품 관련 정보 프로그램인 ‘클릭(Click)’에 인터랙티브 기술을 접목한다고 밝혔다. 기존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이 주어진 특정 장면 몇 개에 한해서만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것과 달리, 클릭 인터랙티브쇼는 도입 초반부터 시청자 개인의 선호와 환경에 따라 콘텐츠를 미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BBC 뉴스의 콘텐츠 토픽으로는 ‘실험실 배양육(Lab-grown meat)’ 등 수준 높은 주제들이 거론되는 만큼, 시청자의 제반 지식에 따라 인터랙티브쇼의 설명 수준이 달리 제공되는 점이 인상적이다. 새로워진 오디오 뉴스도 관심을 모은다. 라디오 뉴스의 선구자 격인 BBC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팟캐스트 인기에 맞춰 온라인 기사를 오디오 버전으로 자동 생성해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프로젝트 송버드(Project Songbird)’로 이름 붙은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이 감정 없이 텍스트를 읽어주는’ 여타 서비스와 다르게, 스토리에 어울리는 음성과 톤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한층 정교화된 낭독 툴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인지 및 행동 분석 소프트웨어로 이용자의 청취 패턴을 분석함으로써, 광고주는 보다 정교화된 오디언스 타겟팅을, 청취자 측면에서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BBC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이자 브랜디드 및 스폰서 콘텐츠가 업로드되는 ‘BBC Reel’, 멀티 음악 서비스 플랫폼 ‘BBC Music(라이브 퍼포먼스, 공연 및 아티스트 뉴스 제공)’ 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소식이 업데이트됐다. ‘뉴스의 정석’으로 지난 10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온 BBC 뉴스가 인터랙티브 콘텐츠, 팟캐스트 등 시류에 맞춰 대대적인 콘텐츠 변화를 단행한 점은 타 퍼블리셔들에게 귀감이 되는 대목이다. TV방송사가 주관하는 ‘업프론트(Upfronts)의 아류’에서 어느덧 온라인 광고주가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메인 이벤트로 자리잡은 뉴프론트.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지표가 될 앞으로의 뉴프론트 행사가 더욱 기대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5/20
D-today > 해외동향
유튜브, 세계 모바일 인터넷 1/3 쓴다'>

‘데이터 먹는 하마’ 유튜브, 세계 모바일 인터넷 1/3 쓴다

세계 모바일 인터넷 트래픽의 1/3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사용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캐나다의 네트워크 솔루션 업체인 샌드바인(Sandvine)이 전 세계 25억 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입니다. 유튜브는 전 세계 모바일네트워크 트래픽(다운로드 기준) 중 약 37%를 차지하며 트래픽 점유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2위는 8.37 %를 기록한 페이스북이 차지했고 스냅챗이 8.29%로 3위에 올랐다. 인스타그램이 5.7%로 4위에 올랐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5/09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 차단' 소문에 방통위 "사실무근"'>

오는 6월 '유튜브 차단' 소문에 방통위 "사실무근"

최근 온라인상에서 정부가 유튜브를 오는 6월 차단할 것이라는 소문과 관련해 관련 부처인 방송통신위원회가 사실 무근이라고 8일 밝혔다. 방통위는 이같은 소문이 올해 업무계획에서 밝힌 '임시중지명령제' 때문이라고 밝혔다. 임시중지명령제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를 3회 이상 반복적으로 위반하거나 휴·폐업 등으로 심각한 이용자 피해가 지속될 경우 임시중지 명령을 할 수 있도록 규정한 것이다. 방통위는 국회에서 이 내용이 포함된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을 지원할 계획인데, 이게 마치 오는 6월 유튜브를 전면 차단할 것이라는 내용과 얽히면서 가짜 소문이 나돈 것이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5/08
더 많은 자료보기 237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