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16개 Data를 찾았습니다.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유통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PC, 모바일, IPTV,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2/19
Market > 마켓 스터디

2016년 12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6년 12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1/17
D-today > 국내동향
웹드라마 시장서 한판 승부 펼쳐'>

카카오-네이버, 웹드라마 시장서 한판 승부 펼쳐

10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와 네이버가 웹드라마 제작 및 유통 투자를 늘리고 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6/01/11
D-today > 국내동향

네이버 TV캐스트에 UHD 서비스 시작한다

네이버가 TV 캐스트를 통해 UHD(초고화질) 웹드라마를 하반기에 선보인다. 동시에 대만, 태국 등에서도 라인TV를 통해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7/09
D-today > 국내동향
웹드라마 서비스 강화나서'>

네이버, 웹드라마 서비스 강화나서

네이버가 웹드라마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네이버는 자회사 라인을 통해 직접 웹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는 등 독점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는 모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5/20
D-today > 국내동향
웹드라마 지원'>

네이버,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웹드라마 지원

네이버(대표 김상헌)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웹드라마 분야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맺고, 경쟁력 있는 웹드라마의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노력한다고 30일 밝혔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2/09
더 많은 자료보기 8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