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942개 Data를 찾았습니다.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년 3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

보고서는 2018년 3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19
D-today > 국내동향

"유튜브 보면 돼"… 젊은층 케이블·IPTV 이탈

케이블TV, 인터넷TV(IPTV) 등 유료방송 서비스를 해지하는 가구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유료방송 대신 유튜브, 넷플릭스, 옥수수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OTT)으로 방송·동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젊은 층이 늘고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 나왔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18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및 전략 트렌드

2016년 에미레이트 항공은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그해 마케팅 예산의 25%에 해당하는 500만 달러를 지급했다. 광고는 제니퍼 애니스톤이 어린 아기를 만나 항공기 곳곳을 돌아보며 항공 여행을 권장하는 내용이다. 이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600만 뷰를 달성했다. 단순 계산으로 1뷰당 비용이 1달러가 채 되지 않는, 나름 성공한 마케팅으로 평가받았다. 동시 에미레이트 항공은 유튜브 스타 케이시 네이스탯(Casey Neistat)에게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했고, 케이시 네이스텟은 기내식을 먹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이 영상은 총 5,200만 뷰를 달성하며, 제니퍼 애니스톤이 등장한 광고 영상의 9배에 달하는 광고 효과를 창출했다. 뿐만 아니라,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케이시 네이스텟의 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 클래스 체험 동영상이 남성 잡지 GQ, 맥심(Maxim) 등에 소개되면서 에미레이트 항공은 무료로 잡지 홍보도 하게 되었다(조선비즈, 2017.09.22, '몸값 56억' 톱스타 누른 인플루언서 마케팅, 2조 시장으로 '쑥’ 참고 재구성). 이 사례를 통해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의 효과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에 대해 정확한 조사가 진행된 적은 없으나, 업계에서는 2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사이로 추정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올해 3월까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캠페인에 월평균 1억 3,000만 달러가 지출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의 디지털 광고 솔루션 업체 리듬원(Rhythm One)의 연구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1인에게 1달러를 투자하면 9.60달러의 수익이 발생, 960%의 ROI를 달성 수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프트웨어 업체 탭인플루언스(TapInfluence)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접한 1,000명이 그렇지 않은 1,000명보다 285달러를 더 소비했으며, 이는 온라인 배너 광고보다 11배 높은 ROI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디지털 마케팅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지 못하고, 일시적인 유행에 그치는 패드(Fed)로 남을 것으로 예상했거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과를 과소평가했던 마케터도 더 이상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외면할 수 없는 시점이 되었다. 2016년 존재감을 드러낸 이후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효과 또한 속속들이 입증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린치아(LINQIA)의 ‘The State of Influencer Marketing 2018’과 MAVPCK의 ‘7 Influencer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18’를 중심으로 올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황을 알아보고, 트렌드를 짚어봄으로써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16
D-today > 국내동향

규제때문인가?..아프리카TV 줄고, 미국 트위치는 늘고

국내 대표 동영상 플랫폼인 아프리카TV의 월 사용자수는 줄어든 반면, 미국 트위치사의 개인 인터넷 방송 중계서비스인 트위치(Twitch)는 사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03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소비자의 자발적 공유를 유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주 시청 매체가 TV에서 디지털 디바이스로 이동하며, TV 광고의 영향력이 낮아지고, 인터넷 동영상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동영상을 스킵할 수 있는 권한이 오디언스에게 주어짐에 따라, 광고를 진성적으로 도달시키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다. 이러한 가운데 브랜디드 콘텐츠는 재미와 문화적 요소가 결합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며, 품질 높은 광고 콘텐츠나 흥미로운 콘텐츠에 대해 갈증을 느끼는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를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이미 많은 광고주 및 브랜드가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여, 소셜 콘텐츠부터, 게임, 캐릭터 등에 이르는 다양한 포맷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 자체의 인기와 파급력을 브랜드로 연계시킬 수 있어, 마케팅 전략으로써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 및 성공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기업 및 브랜드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전달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02
Survey > Survey Report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 (2018년 1분기)

3가지 주제에 대한 동일한 분석 프레임으로 분기별 발행되는 DMC미디어의 트래킹 보고서로 2018년 1분기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에 대해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02
D-today > 국내동향

고프로, 보급형 액션캠 '히어로' 출시

고프로가 동영상과 사진 등 기본 기능을 담은 보급형 액션캠인 히어로를 내놨습니다. 히어로는 2K 동영상(2560×1440, 60fps)과 1천만 화소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방수·음성 제어 기능도 내장했다고 하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4/02
Market > 광고집행금액 및 트래픽

2018년 2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2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3/26
더 많은 자료보기 934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