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910개 Data를 찾았습니다.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분석 및 전망 보고서

지난 2017년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 중요한 한 해였다. 시장조사업체 MAGNA가 발표한 전 세계 채널별 광고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2016년 디지털 광고 점유율은 36.0%로 리니어TV(38.0%)보다 낮았으나, 2017년에는 41%까지 확대되며 처음으로 리니어TV(35%)를 넘어섰다. 인터랙티브 광고를 통한 콘텐츠 도달 및 인게이지먼트 기회가 확대되면서 디지털 광고에 대한 투자가 해를 거듭할수록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 광고의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광고미디어 업계 마케터에게 요구되는 세부 채널에 대한 이해 및 집행 역량 역시 증가하고 있다. 과거 마케터가 하나의 전통 채널에 집중한 캠페인을 집행했다면, 현재는 데이터를 토대로 채널별 우선순위를 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통합적인 캠페인을 집행하며 방대한 양의 오디언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있다. 하나의 매체만을 통해 캠페인을 집행하는 경우는 드물어진 것이다. 이처럼 다변화하는 광고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광고 집행 추이를 살펴보고 그 안에서 전략적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는 작업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한다. 이에 본고에서는 2017년 채널 및 플랫폼별 디지털 광고 시장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2018년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을 조망해봄으로써,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미디어 전략을 수립함에 있어 보다 심도있고 통합적인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15
D-today > 해외동향
영상의 70%는 AI 추천'>

우리가 보는 유튜브 영상의 70%는 AI 추천

유튜브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 동영상의 70%를 AI가 추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12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8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선도할 광고 마케팅 트렌드 10가지

한 해의 시작을 목전에 둔 지금, 새로운 디지털 시장을 견인할 차세대 트렌드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마케팅과 테크놀로지 결합’에 대한 시도가 큰 주목을 받았다. 가상 현실, 인공지능 등 신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의 경쟁적인 출시로 화려한 신제품 라인업이 눈길을 끌었으나, 일각에서는 이용자 경험 보완 측면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에 따라, 2018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무조건적인 개발과 전진에서 한 걸음 물러나, 지금까지의 시도를 구체화하고 진화시키는 관점에서 ‘서비스 최적화’가 이뤄질 것이란 의견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이중 소셜 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 중에서도 트렌드가 급변하는 대표적인 채널로 이는 2018년에도 동일한 흐름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더욱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같은 대규모 소셜 기업이 광고를 통한 수익 극대화를 추구함에 따라, 소셜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기업 간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이로 인해 지금보다 많은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 주목할 것이며, 타겟 오디언스와 니치(Niche) 집단 도달 측면에 있어 소셜 미디어 광고의 효과가 다시 한번 입증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동영상 콘텐츠가 결합된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Facebook Video Ads)는 전체 디지털 광고 시장을 견인하는 주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본고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기업 미디에이티브(Mediative)의 백서를 통해 올해 주목할만한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보고자 한다. 이는 지난 11월, DMC미디어가 발표한 '2018 DMC 디지털 마케팅 10대 키워드’와 상당 부분 일치한다. 이처럼 한 해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업계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고, 시장 기회를 찾을 수 있는 안목을 길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그러나, 이 모든 트렌드를 마케팅 전략에 투입시키는 것이 완전한 해결책은 아니며, 모든 트렌드를 도입하기에 충분한 리소스가 뒷받침되지 않는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도 없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연일 쏟아지는 다양한 전망 속에서 자사 고객과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략을 선별할 수 있는 ‘선택과 집중’의 자세임을 기억해두자.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08
Survey > Survey Report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 (2017년 4분기)

3가지 주제에 대한 동일한 분석 프레임으로 분기별 발행되는 DMC미디어의 트래킹 보고서로 2017년 4분기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에 대해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08
D-today > 국내동향

“소셜미디어가 가장 중요한 쇼핑 요소”..인스타그램, 6대 트렌드 발표

페이스북의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인스타그램(Instagram)이 2018년 ‘6대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고 하네요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04
Infographic > 소비자

실제 소비자 행동과 마케터들이 생각하는 소비자 행동 간의 차이를 짚고 가자!

본 인포그래픽은 '2017년 하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02
D-today > 해외동향

넷플릭스, 美 유료방송 구독률 따라잡아

미국에서 인기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가 케이블 등 유료 방송(Pay TV)의 사용률을 완전히 따라잡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1/02
D-today > 해외동향
영상 전송 가능'>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실시간 영상 전송 가능

인스타그램이 실시간 동영상을 메시지로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12/26
더 많은 자료보기 902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