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106개 Data를 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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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모바일 미디어 ‘메이크어스’에 100억원 투자

SK텔레콤이 메이크어스에 100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했습니다. 메이크어스는 음악과 음식, 여행, 뷰티 등 다양한 주제의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기업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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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06/11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신용카드 사용 및 신용등급관리 관련 인식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현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사용 및 ‘신용등급’ 관리에 대한 인식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신용카드도 소비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한편으로,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크게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먼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는 2개(28.8%) 또는 3개(27.6%)인 경우가 가장 많았다. 그 다음으로 1개의 신용카드만을 사용하는 소비자(21.2%)도 적지 않은 반면에 10명 중 1명(9.9%)은 5개 이상의 많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다. 신용카드를 5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50대(16.4%)와 자영업자(14.9%)에서 주로 많이 찾아볼 수 있었다. 소비자들이 보유한 신용카드의 대부분은 ‘연회비’가 있는 카드였다. 전체 81.4%가 현재 발급받아 사용하는 신용카드에 연회비가 있다고 응답한 것으로, 여성(남성 79.6%, 여성 83.2%) 및 30~40대(20대 68%, 30대 87.2%, 40대 87.2%, 50대 83.2%)가 연회비가 있는 카드를 사용하는 비중이 더욱 높았다. 카드 연회비는 1~3만원(54.4%) 또는 1만원 미만(42.9%)인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했으나, 5만원 이상(11.8%)의 소위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도 적다고는 볼 수 없었다.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주로 자신이 낸 연회비에 준하는 상품권 등 금액적인 혜택이 있고(77.5%, 중복응답), 전반적인 우대서비스를 고려했을 때 연회비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76.4%) 해당 카드를 사용한다고 말하고 있었다. 비싼 연회비만큼 충분한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밖에 호텔 및 여행바우처를 제공하고(40.4%), 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의 부가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서(30.3%)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한다는 의견이 그 뒤를 이었다. 다만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남다른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10.1%)는 생각은 드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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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8
D-today > 국내동향

마이리얼트립, 항공권 예약서비스 시작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전세계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는 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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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05/24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8 디지털 차트 : 밀레니얼 세대

세대별 각 소비 품목에 대한 지출 비중을 살펴보면, 밀레니얼 세대의 경우 레스토랑 소비가 23.8%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타 세대 대비해서도 두드러진 특징을 보입니다. 다음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비중 순서를 살펴보면, 식료품 21.7%, 전자/취미/의류 18.5%, 일반/기타 17.7% 등의 순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디지털 차트 '밀레니얼 세대'편 입니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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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8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식품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PC, 모바일, IPTV,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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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23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여행 및 기차 이용 관련 인식 조사'>

2018 기차 여행 및 기차 이용 관련 인식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기차’ 이용 및 ‘기차여행’과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 기차가 매우 경쟁력이 있는 교통수단이라고 바라봤으며, 기차여행에 대한 로망도 여전히 존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우선 기차 이용과 관련한 인식을 살펴보면, 전체 10명 중 9명이 기차의 출발 및 도착 시간이 정확한 편(91.7%)이라고 느끼고 있었으며, 가까운 미래에 기차는 더욱 더 빨라질 것(88.6%)이라면서 속도에 대한 만족감도 드러냈다. 기차가 신속하고 정확한 교통수단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기차는 사고가 날 위험이 별로 없고(76.8%), 기차 이용은 친환경적(71%)이라는 평가도 많았다. 안전성과 환경적인 요소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대체로 연령이 높을수록 기차가 안전하고(20대 66%, 30대 77.6%, 40대 78.8%, 50대 84.8%), 친환경적(20대 66.4%, 30대 64.8%, 40대 73.2%, 50대 79.6%)이라는 인식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각 열차 별로 운행소요시간 대비 요금이 합리적인 편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2명 중 1명(49%)만이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나, 다른 요소에 비해 가격에 대한 불만은 어느 정도 존재한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무래도 KTX의 요금이 비싸다는 인식이 어느 정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기차의 ‘좌석시스템’에 대한 의견은 크게 엇갈리는 모습이었다. ‘입석 제도’와 관련해서 위험하다(49.4%)는 생각과 필요하다(44.7%)는 인식이 비슷하게 나타났으며, 일반석과 특실의 구분이 필요하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동의하는 의견(43.7%)과 동의하지 않는 의견(47.4%)이 거의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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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19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8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및 전략 트렌드

2016년 에미레이트 항공은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그해 마케팅 예산의 25%에 해당하는 500만 달러를 지급했다. 광고는 제니퍼 애니스톤이 어린 아기를 만나 항공기 곳곳을 돌아보며 항공 여행을 권장하는 내용이다. 이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600만 뷰를 달성했다. 단순 계산으로 1뷰당 비용이 1달러가 채 되지 않는, 나름 성공한 마케팅으로 평가받았다. 동시 에미레이트 항공은 유튜브 스타 케이시 네이스탯(Casey Neistat)에게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했고, 케이시 네이스텟은 기내식을 먹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이 영상은 총 5,200만 뷰를 달성하며, 제니퍼 애니스톤이 등장한 광고 영상의 9배에 달하는 광고 효과를 창출했다. 뿐만 아니라,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케이시 네이스텟의 에미레이트 항공 퍼스트 클래스 체험 동영상이 남성 잡지 GQ, 맥심(Maxim) 등에 소개되면서 에미레이트 항공은 무료로 잡지 홍보도 하게 되었다(조선비즈, 2017.09.22, '몸값 56억' 톱스타 누른 인플루언서 마케팅, 2조 시장으로 '쑥’ 참고 재구성). 이 사례를 통해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의 효과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규모에 대해 정확한 조사가 진행된 적은 없으나, 업계에서는 20억 달러에서 100억 달러 사이로 추정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올해 3월까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캠페인에 월평균 1억 3,000만 달러가 지출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의 디지털 광고 솔루션 업체 리듬원(Rhythm One)의 연구에 따르면, 인플루언서 1인에게 1달러를 투자하면 9.60달러의 수익이 발생, 960%의 ROI를 달성 수 있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프트웨어 업체 탭인플루언스(TapInfluence)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접한 1,000명이 그렇지 않은 1,000명보다 285달러를 더 소비했으며, 이는 온라인 배너 광고보다 11배 높은 ROI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디지털 마케팅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지 못하고, 일시적인 유행에 그치는 패드(Fed)로 남을 것으로 예상했거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과를 과소평가했던 마케터도 더 이상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외면할 수 없는 시점이 되었다. 2016년 존재감을 드러낸 이후로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효과 또한 속속들이 입증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린치아(LINQIA)의 ‘The State of Influencer Marketing 2018’과 MAVPCK의 ‘7 Influencer Marketing Trends to Watch in 2018’를 중심으로 올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황을 알아보고, 트렌드를 짚어봄으로써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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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04/16
D-today > 국내동향

숙박O2O기업, 해외시장 깨운다…야놀자, 라쿠텐 손잡고 日진출

국내 숙박 온ㆍ오프 연계 서비스(O2O) 기업들이 연이어 글로벌 진출 의지를 밝히고 있습니다. 야놀자는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 기업 '라쿠텐 라이풀 스테이'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으며,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도 올해 글로벌 온라인여행사(OTA)와의 제휴를 통해 일본ㆍ중국을 시작으로 한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을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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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8/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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