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760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지난해 커머스 카드결제 1위는 옥션과 G마켓.. 15.5조

앱/리테일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지난해 한국의 홈쇼핑, 인터넷쇼핑 업종에서 소비자의 카드 결제금액 1위 업체는 옥션/G마켓을 서비스하는 이베이 코리아로 한 해 동안 15조 5천억 원을 결제했다고 밝혔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2/12
Media > 이슈&트랜드

2018년 12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12월 주요 포털 이슈 및 디지털 미디어 이슈를 조사하였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22
D-today > 국내동향
쇼핑검색 결과에 AI 상품추천 '포유' 영역 신설'>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에 AI 상품추천 '포유' 영역 신설

포유는 네이버의 AI 상품추천 시스템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이용자의 쇼핑 이력을 바탕으로 선호할 만한 쇼핑몰과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서비스로 원피스, 코트, 롱패딩, 가디건 등 '패션의류 및 잡화' 카테고리의 일부 품목에 우선 적용했으며 쇼핑 이력이 많은 수백만명의 이용자에게 노출되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6
Survey > Survey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⑤]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의 디지털 미디어와 디바이스에 대한 태도와 이용 행태의 변화는 어떠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하여 분석하는 것은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또한, DMC미디어가 정의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인간의 생활 양식, 행동 양식, 사고 양식 등 문화적·심리적 현상을 대변한다는 점에서 디지털 환경과 변화의 흐름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데 있어 매우 유용한 지표가 될 수 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이 조사를 통해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살펴봄으로써, 좀 더 구체적으로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로 인해 우리의 삶이 얼마나 디지털화되고 있는지,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는 데 있어 우리가 받는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인지,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본고를 통해 2018년 디지털 소비자 특성과 라이프스타일별 디지털 이용 행태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고, 2019년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관련 업계 기업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5
Media > 신규매체 및 광고상품

2018년 11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11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룬 보고서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24
Media > 이슈&트랜드

2018년 11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11월 주요 포털 이슈 및 디지털 미디어 이슈를 조사하였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24
Infographic > 소비자
쇼핑에 대해 살펴본다!'>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선물 계획과 쇼핑에 대해 살펴본다!

본 인포그래픽은 '2018 연말연시 선물 쇼핑 계획' 보고서의 일부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17
Survey > Survey Report
쇼핑 계획'>

2018 연말연시 선물 쇼핑 계획

쇼핑 성수기인 12월을 목전에 두고, 유통업계가 연말연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 홈쇼핑부터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연말연시를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에는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브랜드/유통업계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바, 그 어느 때보다 타깃 소비자의 쇼핑 행태에 근거한 캠페인/프로모션 기획이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본고에서는 전년에 이어 소비자의 연말연시 선물 계획과 쇼핑 품목, 예산, 쇼핑 장소, 쇼핑몰 선택 시 고려 속성, 쇼핑 광고에 대한 태도 등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소비자의 선물 구매 행태에 대한 마케터의 이해도를 높이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12/03
더 많은 자료보기 752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