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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의 1인 평균 온라인 쇼핑 금액은 $1,800 넘어'>

2017년 중국 소비자들의 1인 평균 온라인 쇼핑 금액은 $1,800 넘어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증가하고 있는 중국 1인 평균 온라인 쇼핑 금액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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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4/26
Market > 마켓 스터디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유형과 시사점'>

[PRO] 소비자를 유혹하는 마케팅 전략 유형과 시사점

기업과 마케터는 ‘잠재적 수익 극대화’와 ‘기업의 존속성’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연마하여 이행하는 데 막대한 리소스를 투자한다. 다시 말해, 기업의 수익과 성장 두 가지 사안에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마케팅 프로그램은 각 프로그램의 세부 목적에 맞게 세밀한 전략을 수립하지만, 결국에는 모두 고객 유치라는 동일한 목표 하에 이루어진다는 공통점을 갖는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전략 목표 및 목적은 비즈니스 유형, 운영, 기업 설립 목표나 비전 등의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면, 비영리 단체의 경우 마케팅 계획 수립 시, 잠재적 수익 또는 수익 자체에 대해 비중을 많이 두지 않는다. 한편, 제한된 기간이나 목적 아래 설립되거나 운영되는 벤처 기업의 경우에는 기업의 성장과 존속성에 상대적으로 덜 집중한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한다. 그러나 마케팅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모든 기업과 단체는 클라이언트, 최종 이용자, 수혜자라고 불리는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공통적으로 고민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CLEVERISM의 ‘Types of Marketing Strategies that Attract Customers’ 아티클을 바탕으로 신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활용하는 기업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루어 보고자 한다. 소비자를 유혹하고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유형은 다양하게 존재한다. 그러나 기업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여 집중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는 오로지 마케터의 몫으로 남아있다. 단일 전략을 취할 지 복수의 전략을 수행할 지 여부도 브랜드의 미래를 관장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이러한 기로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지 명확한 길이 보이지 않을 때, 기 존재하는 다양한 사례들을 타산지석(他山之石)으로 삼아 습득하는 것은 충분한 도움이 된다. 그것이 성공 사례인지 실패 사례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를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적용시켜 강력한 무기로 만들어낸다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는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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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24
Global Issue > 글로벌 트랜드

리테일 비즈니스의 신(新) 성장 동력, 리테일 테크놀러지

디지털 테크놀러지가 리테일 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컨설팅 기업 PWC와 SCM 솔루션 제공업체 JDA 소프트웨어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 경영진의 약 69%가 올해 테크놀러지 투자를 늘릴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테크놀러지 유형으로는 빅데이터, 로봇, 증강 현실 등 최신 IT 트렌드가 투자 대안으로 거론됐다. 이는 리테일에 최신 테크놀러지를 접목시켜, 디지털 디바이스 사용에 익숙한 현대 소비자를 사로잡는 동시에, 차별화된 업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안으로 풀이된다. 즉, 2017년 메가 트렌드로 손꼽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흐름이 리테일 업계에도 점차 가속화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디지털 프로덕트 샘플링 및 시장조사 기업 샘플러(Samlper)의 “5 Retail Technologies That Are About to Change How You Shop” 포스팅을 중심으로 최근 이슈가 되는 리테일 테크놀러지의 유형을 알아보고, 글로벌 리테일 브랜드의 사례를 살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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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4/24
D-today > 국내동향

재포장 '아이폰7' 최대 22만원 싸게 풀린다

애플 아이폰7 시리즈가 국내 시장에 최대 22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됩니다. 소비자 단순변심으로 14일 이내 환불된 아이폰을 재포장한 '리매뉴팩처(remanufacture)' 상품을 판매하는 거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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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4/11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독일에서는 전통매체에 대한 신뢰도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독일 소비자들의 전통매체에 대한 신뢰도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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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06
D-today > 국내동향

‘카카오 주문’ 초반부터 ‘삐걱’

카카오가 야심 차게 선보인 배달앱 서비스 ‘카카오톡 주문하기’가 서비스 첫날 결제 오류로 운영이 중단되는가 하면, 15개 프랜차이즈 업체만 입점해 소비자 선택권도 제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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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2017/04/03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움직이는 스마트 디바이스, 커넥티드 카

영화 ‘백투더퓨처(Back To The Future, 1985)’를 보면 미래와 현재를 오가며 하늘을 나는 전설적인 자동차 한 대가 등장한다. 백투더퓨쳐에서 설정한 미래 날짜인 2015년을 넘어 2016년 오늘날 자동차는 테크놀러지와 만나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가? 전세계 IT 기업들의 관심이 자동차, IT 디바이스, 통신 기술,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첨단 테크놀러지의 집합체인 커넥티드 카 시장으로 쏠리고 있다. 완성차와 부품업체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사 및 ICT 전문업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미래 성장동력 산업으로 주목하고 있다. MWC 2016의 5대 키워드 중 하나도 역시 스마트카였다. BI Intelligence는 2020년 전세계 자동차 생산량(9,200만 대) 중 75%(6,900만 대)를 무선이동통신과 연결된 커넥티드 카가 차지할 것으로 전망하면서, 자동차와 IT 기업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원을 창출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렇듯 무선이동통신, 사물인터넷(IoT) 등 관련 기술의 발전과 함께 커넥티드 카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는 미래 IT 환경 변화를 가속화하고 자동차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본고에서는 자동차와 테크놀러지가 만난 커넥티드 카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그를 둘러싼 이슈와 진화 방향에 대해 깊이 있게 들여다보고자 한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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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03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소비자들의 신뢰도는?'>

광고 불신의 시대에 광고에 대한 실제 소비자들의 신뢰도는?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광고에 대한 실제 소비자들의 신뢰도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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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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