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15개 Data를 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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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

스마트 스피커 시장 성장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

eMarketer 자료를 바탕으로 스마트 스피커 시장 성장 주도 세대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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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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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

디지털 여행 상품 구매력이 가장 높은 밀레니얼 세대

eMarketer 자료를 바탕으로 디지털 여행 상품 구매력이 가장 높은 그룹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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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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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소비자로 주목 받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eMarketer 자료를 바탕으로 럭셔리 브랜드 상품 주 소비자 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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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7/11
Survey > Survey Report

[인사이트 ③]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럼 잊을만하면 터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의 각종 논란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는 외형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이는 소셜 미디어가 우리 내 일상생활에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주요 매개체로 확고히 자리 잡았음을 말해준다. 실제적으로 이용자들은 개인정보 취득과 이용이 자신에게 직접적인 피해나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큰 거부감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용자들은 여전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콘텐츠와 정보를 접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로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더욱 끊임없이 연구와 고민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만 하는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업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유용성과 가치는 증가한 반면, 과도한 게시물의 양이나 인게이지먼트가 떨어지는 이벤트/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방식이 오히려 소비자에게 피로도나 거부감을 줄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재고해볼 필요가 있게 한다.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기본적인 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고 있지만, 기업과 소비자의 연결 고리가 되고 있기보다 기업의 일방적인 홍보나 소개하기에 그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사회적으로 소통(Communication)이라는 것이 중요한 아젠다로 떠오르는 오늘날,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은 수박 겉 핥기 차원에서 벗어나 더욱 심도 있게 접근해야 한다. 이에 DMC미디어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시장의 축과 이용 행태에 대해 살펴보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추적 조사를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태도와 효과(DMC SDAI),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별,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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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5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_요약본

최근 이용자 정보 유출 및 유용 이슈 등과 같은 악재와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올 페이스북 1분기 실적은 작년 12월에 비해 신규 가입이 3.4%나 늘어났으며, 광고 수익은 지난해 동기간 대비 50% 증가한 약 12조 9,000억 원을 기록했다. 이처럼 잊을만하면 터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들의 각종 논란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는 외형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이는 소셜 미디어가 우리 내 일상생활에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주요 매개체로 확고히 자리 잡았음을 말해준다. 실제적으로 이용자들은 개인정보 취득과 이용이 자신에게 직접적인 피해나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큰 거부감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용자들은 여전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콘텐츠와 정보를 접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로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하는 것에 대해 더욱 끊임없이 연구와 고민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만 하는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업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의 유용성과 가치는 증가한 반면, 과도한 게시물의 양이나 인게이지먼트가 떨어지는 이벤트/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방식이 오히려 소비자에게 피로도나 거부감을 줄 수 있다는 점에 대해 재고해볼 필요가 있게 한다.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를 기본적인 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고 있지만, 기업과 소비자의 연결 고리가 되고 있기보다 기업의 일방적인 홍보나 소개하기에 그치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 사회적으로 소통(Communication)이라는 것이 중요한 아젠다로 떠오르는 오늘날,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은 수박 겉 핥기 차원에서 벗어나 더욱 심도 있게 접근해야 한다. 이에 DMC미디어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시장의 축과 이용 행태에 대해 살펴보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추적 조사를 시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그리고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태도와 효과(DMC SDAI),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별, 이용자 특성별 분석에서 더 나아가 오늘날 주 소비 계층으로 주목받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Millennials)의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최전선에서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를 이해하고, 광고 마케팅 전략과 전술을 마련하는 데 명확하고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 ※ 본 보고서는 ‘2018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의 요약본으로 Full 버전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www.dmcreportpro.co.kr)에서 유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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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5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8 디지털 차트 : Z 세대

미국 인구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는 Z 세대(26%)로, 다음은 베이비 부머 세대(24%), 밀레니얼 세대(22%), X 세대(20%) 등의 순으로 많게 조사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디지털 차트 : Z 세대 편입니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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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8
Market > 마켓 스터디
밀레니얼 세대'>

[PRO] 2018 디지털 차트 : 밀레니얼 세대

세대별 각 소비 품목에 대한 지출 비중을 살펴보면, 밀레니얼 세대의 경우 레스토랑 소비가 23.8%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타 세대 대비해서도 두드러진 특징을 보입니다. 다음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비중 순서를 살펴보면, 식료품 21.7%, 전자/취미/의류 18.5%, 일반/기타 17.7% 등의 순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디지털 차트 '밀레니얼 세대'편 입니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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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08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세컨드-스크린 디바이스는 연령대에 따라 상이해

emarketer 자료를 바탕으로 연령대에 따른 세컨드-스크린 이용 디바이스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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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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