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886개 Data를 찾았습니다.

Market > 광고집행금액 및 트래픽

2018년 8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9/20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년 8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집행 사례 리포트

보고서는 2018년 8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집행 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9/18
D-today > 국내동향
동영상 크게 보기’..찾아본 영상 추천검색도'>

네이버 모바일, ‘동영상 크게 보기’..찾아본 영상 추천검색도

네이버 검색이 유튜브에 대항하기 위해 모바일 동영상 검색을 강화했습니다.네이버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동영상을 쉽게 찾고 더 편리한 환경에서 즐길수 있도록 화면 구성과 검색 로직등을 개선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9/10
D-today > 해외동향
동영상 플랫폼 '워치' 출시'>

페이스북, 동영상 플랫폼 '워치' 출시

페이스북은 30일 이용자들이 동영상 콘텐츠를 더욱 쉽게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 '워치'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30
Survey > Survey Report

[인사이트④] 2018 포털 서비스 이용 행태 보고서_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 스마트폰은 보편화되고 있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 일상에 필수적 존재가 되어 가고 있다. 또한 우리는 다양한 AI기기와 IoT기술을 바탕으로 사물과 인터넷을 연결하는 초연결 (hyper-connected, 超連結)시대에 살아가고 있으며, 이제는 5G를 기반으로 한 초고속/동시적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문턱에 서있다. 인터넷 공간의 헤게모니가 스카트폰으로 넘어간 지금도 PC시대의 주역이던 '네이버', '다음', '구글'등의 포털(Portal)서비스는 PC 브라우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전히 인터넷 공간으로 향하는 첫 관문의 역할을 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으로 대표되는 소셜미디어와 유튜브(Youtube)로 대표되는 동영상 미디어가 포털의 종합 서비스, 즉 검색, 뉴스, 콘텐츠 등의 영역을 위협하고 있지만, 아직도 포털 서비스들은 우리의 인터넷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대표 포털사들이 광고/마케팅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있다. 다음의 경우 카카오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광고 상품의 개편을 진행하였고, 네이버는 커머스를 중심으로 시장을 확장하는 추세이다. 구글 역시 GDN과 유튜브를 중심으로 마케팅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그리고 디지털 광고/마케팅 시장에서 이들의 영향력은 여전히 유효하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터들에게 이들 포털 서비스의 이용자 행동 해턴을 분석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DMC미디어는 국내 포털 서비스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반응/활용도 등을 알아보고, 각 서비스들이 어떻게 소비되고 있는가를 알아봄으로써 인터넷 댜표 미디어로서 포털의 현 위치를 알아보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28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8 SNS 이용 및 인식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SNS 사용경험이 있는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SNS’ 이용과 관련한 전반적인 인식을 평가한 결과,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는 인식은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SNS가 자신과시 및 인정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먼저 현대사회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SNS 이용자는 10명 중 3명(30.7%)에 그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오늘날 SNS가 사회 전반에 미치는 파급력과 영향력이 상당한 것과는 달리 정작 SNS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볼 수 있다. 특히 2015년 같은 조사와 비교했을 때 SNS 활동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생각이 줄어들었다(15년 35.2%→18년 30.7%)는 점에서 SNS 이용에 따른 피로감이 커지고 있다는 해석도 가능케 한다. 그 중에서도 30대 이용자가 SNS 활동이 꼭 필요하다(20대 33.2%, 30대 26.4%, 40대 30%, 50대 33.2%)는데 가장 동의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24
D-today > 해외동향
동영상' 본다'>

中 네티즌 74% '짧은 동영상' 본다

중국 네티즌 10명 중 7명 이상이 '짧은 동영상(Shot clip)'을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짧은 동영상, 일명 쇼트 클립을 접하고 즐기는 중국인의 인터넷 문화가 급속히 보급되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21
Market > 광고집행금액 및 트래픽

2018년 7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7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8/20
더 많은 자료보기 878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