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867개 Data를 찾았습니다.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년 6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

보고서는 2018년 6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7
Consumer > 소비자 분석

[마케터 보고서] 2018 상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마케터 보고서는 표본조사를 통한 마케터와 소비자 데이터를 바탕으로고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각자의 인식을 비교해봄으로써 다른 시간의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PRO 마케터 보고서] 확인하기 ───────────────────────────────────────────────────────────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날의 소비자는 무수한 발자취를 남긴다. 그들이 남긴 한걸음 한걸음은 그들의 니즈를 간접적으로 대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며,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푸시 마케팅(Push Marketing)은 더 이상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는다. 대신, 소비자들은 그들의 니즈와 관심사가 반영된 개인화 마케팅(Personalized Marketing)에 열광한다. 실제로 마케팅 에이전시 앱실론(Epsilon)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8명(80%)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그렇지 않은 브랜드에 비해 선호한다고 답했다. 빅데이터 시대의 도래와 함께 쏟아져 나오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는 브랜드와 마케터로 하여금 개인화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나 의외로 많은 브랜드와 마케터들이 적절한 데이터 활용법을 몰라 이 ‘최고의 기회’를 눈 앞에서 놓치고 있다. 소프트웨어 관련 컨설팅 및 개발 전문 업체 블루시프트(Blueshift)와 소비자 콘텐츠 제작 플랫폼 테크밸리데이트(TechValidate)가 최근 B2C 마케터 1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데이터 활용을 저해하는 방해 요인으로 절반이 넘는 56%의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의 어려움을 꼽았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의 과반(54%)은 보유한 데이터를 절반 이하로 활용하고 있다고 답해 매우 저조한 데이터 활용도를 보였다. 다이아몬드도 정교한 세공 없이는 가치 없는 돌덩이에 그치지 않듯 데이터 또한 적절한 활용법 없이는 그저 의미 없이 나열된 숫자들의 집합체에 불과하다. 즉, 효과적인 개인화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데이터를 얼마큼 가졌는가가 아닌 손 안의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에 본고는 인터넷 쇼핑, O2O 서비스,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에 대한 실제 소비자와 마케터의 의견을 비교 분석해봄으로써, 마케터의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되짚어보고, 두 집단 간 발생하는 간극의 차이를 좁힐 수 있는 방안과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6
Infographic > 소비자

쇼핑몰 뉴스레터의 정보 유용도는 마케터가 생각하는 것보다 높아!

본 인포그래픽은 '2018 상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6
D-today > 해외동향

페이스북, '언론사 제휴' 뉴스 서비스 시동

페이스북이 오는 16일(현지시간)부터 동영상 플랫폼인 ‘워치’를 통해 새로운 뉴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새롭게 선보일 페이스북의 뉴스 서비스에는 CNN, 폭스뉴스, 마이크, 쿼츠, 블룸버그, 유니비전 등이 제휴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12
Media > 이슈&트랜드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 전략 가이드

최근 몇 년간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오디언스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브 스트리밍(Live Streaming)’ 서비스를 도입하는 동영상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가 급속도로 늘어났다. 이들 플랫폼은 이용자의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낼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단순한 콘텐츠 스트리밍 채널이 아닌 브랜드와 이용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써 그 입지를 확장시켰다. 이에 본고에서는 플랫폼별 및 업종별 특성을 고려한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살펴봄으로써, 라이브 스트리밍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업계 종사자에게 오디언스의 몰입도를 높이고 캠페인 인게이지먼트를 증진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09
D-today > 국내동향

네이버 'V LIVE', 글로벌 '엔터 플랫폼' 도약

네이버의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브이 라이브'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도약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이를 위해 베트남을 시작으로 자체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09
Survey > Survey Report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 (2018년 2분기)

3가지 주제에 대한 동일한 분석 프레임으로 분기별 발행되는 DMC미디어의 트래킹 보고서로 2018년 2분기 유료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현황에 대해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04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상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_요약본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오늘날의 소비자는 무수한 발자취를 남긴다. 그들이 남긴 한걸음 한걸음은 그들의 니즈를 간접적으로 대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점점 커지며,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푸시 마케팅(Push Marketing)은 더 이상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는다. 대신, 소비자들은 그들의 니즈와 관심사가 반영된 개인화 마케팅(Personalized Marketing)에 열광한다. 실제로 마케팅 에이전시 앱실론(Epsilon)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10명 중 8명(80%)이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그렇지 않은 브랜드에 비해 선호한다고 답했다. 빅데이터 시대의 도래와 함께 쏟아져 나오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는 브랜드와 마케터로 하여금 개인화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러나 의외로 많은 브랜드와 마케터들이 적절한 데이터 활용법을 몰라 이 ‘최고의 기회’를 눈 앞에서 놓치고 있다. 소프트웨어 관련 컨설팅 및 개발 전문 업체 블루시프트(Blueshift)와 소비자 콘텐츠 제작 플랫폼 테크밸리데이트(TechValidate)가 최근 B2C 마케터 19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데이터 활용을 저해하는 방해 요인으로 절반이 넘는 56%의 마케터가 데이터 분석의 어려움을 꼽았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의 과반(54%)은 보유한 데이터를 절반 이하로 활용하고 있다고 답해 매우 저조한 데이터 활용도를 보였다. 다이아몬드도 정교한 세공 없이는 가치 없는 돌덩이에 그치지 않듯 데이터 또한 적절한 활용법 없이는 그저 의미 없이 나열된 숫자들의 집합체에 불과하다. 즉, 효과적인 개인화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데이터를 얼마큼 가졌는가가 아닌 손 안의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이에 본고는 인터넷 쇼핑, O2O 서비스, 인터넷 동영상 시청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에 대한 실제 소비자와 마케터의 의견을 비교 분석해봄으로써, 마케터의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되짚어보고, 두 집단 간 발생하는 간극의 차이를 좁힐 수 있는 방안과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 ※ 본 보고서는 ‘2018 상반기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의 요약본으로 Full 버전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www.dmcreportpro.co.kr)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8/07/02
더 많은 자료보기 859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