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916개 Data를 찾았습니다.

D-today > 국내동향
동영상에 올인"'>

네이버 "올해 서비스 전면개편, 동영상에 올인"

네이버가 올해 시장상황, 지난해 공격적인 투자로 수익성이 개선되긴 어렵다고 내다봤습니다.이같은 상황 속에서도 네이버는 선제적으로 기술에 과감한 투자를 단행하며 특히 동영상에 사활을 걸겠다고 강조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31
D-today > 해외동향

中샤오미, 폴더블폰 영상 깜짝 공개…"양쪽으로 접는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도 폴더블폰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23일 샤오미 공동 창업자 중 한 명인 린빈 총재는 자신의 웨이보에서 샤오미 폴더블폰을 직접 사용하는 동영상을 올리며 제품을 과시했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24
Market > 마켓 스터디

2018년 12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8년 12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22
D-today > 국내동향

장년층도 유튜브 삼매경…50대 이상 유튜브 사용시간 1년새 78% 급증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장년·노년층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50대 이상의 유튜브 사용시간이 지난해 1년 동안 큰 폭으로 증가했다.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은 지난해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50대 이상의 YouTube 사용시간과 사용자 수가 모두 증가했다고 밝혔다. 국내 50대 이상 이용자의 유튜브 사용시간은 지난해 1월 49억분이었는데, 매달 증가해 지난 달에는 87억분으로 1월 대비 78% 급증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22
D-today > 해외동향

넷플릭스 美서 10%대 요금인상…한국도?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넷플릭스가 13~18%씩 요금을 인상했습니다. 창업 12년 만에 가장 큰 폭이며, 넷플릭스의 주가는 이 영향으로 6.5%가량 급등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주요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HD 화질로 두 명이 동시접속할 수 있는 스탠다드 요금제 가격을 월 1만2360원(11달러)에서 1만4600원(13달러)로 올리기로 했고, HD화질을 지원하지 않고 한 명만 볼 수 있는 가장 싼 요금제는 9000원(8달러)에서 1만원(9달러)로, UHD 화질을 지원하며 최대 4명이 동시접속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금제는 1만5700원(14달러)에서 1만8000원(16달러)으로 올렸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6
Survey > Survey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⑤]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

인사이트 보고서는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모집단의 대표성을 지닌 데이터를 바탕으로 디지털 광고/마케팅/시장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DMC리포트의 유료 보고서 입니다. ※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 REPORT 인사이트 보고서] 확인하기 ───────────────────────────────────────────────────────────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의 디지털 미디어와 디바이스에 대한 태도와 이용 행태의 변화는 어떠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하여 분석하는 것은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또한, DMC미디어가 정의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인간의 생활 양식, 행동 양식, 사고 양식 등 문화적·심리적 현상을 대변한다는 점에서 디지털 환경과 변화의 흐름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데 있어 매우 유용한 지표가 될 수 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이 조사를 통해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살펴봄으로써, 좀 더 구체적으로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로 인해 우리의 삶이 얼마나 디지털화되고 있는지,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는 데 있어 우리가 받는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인지,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본고를 통해 2018년 디지털 소비자 특성과 라이프스타일별 디지털 이용 행태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고, 2019년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관련 업계 기업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5
Consumer > 소비자 분석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 _요약본

DMC미디어는 한국인의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디지털화 수준 그리고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도의 변화를 추적하기 위해 2012년부터 디지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의 디지털 미디어와 디바이스에 대한 태도와 이용 행태의 변화는 어떠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하여 분석하는 것은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또한, DMC미디어가 정의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인간의 생활 양식, 행동 양식, 사고 양식 등 문화적·심리적 현상을 대변한다는 점에서 디지털 환경과 변화의 흐름을 전체적으로 이해하는 데 있어 매우 유용한 지표가 될 수 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한 이 조사를 통해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살펴봄으로써, 좀 더 구체적으로 디지털 디바이스와 미디어로 인해 우리의 삶이 얼마나 디지털화되고 있는지,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는 데 있어 우리가 받는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인지, 라이프스타일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본고를 통해 2018년 디지털 소비자 특성과 라이프스타일별 디지털 이용 행태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고, 2019년 디지털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관련 업계 기업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 본 보고서는 ‘2018 디지털 소비자와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분석 보고서’의 요약본으로 Full 버전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 (www.dmcreportpro.co.kr)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4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넷플릭스, 유튜브가 지배하는 OTT 서비스 시장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전 세계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9/01/10
더 많은 자료보기 908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