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정보획득 경로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8개 Data를 찾았습니다.

Infographic > 시장전반
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정보획득 경로'>

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정보획득 경로

DMC미디어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상품 및 서비스 구매를 위한 정보를 인터넷 서핑/검색, 온라인 쇼핑몰, 블로그/게시판의 리뷰/후기, 광고에서 주로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남.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기 이전인 정보탐색 단계에서 고려군(Considerate Set)에 포함되기를 원하거나, 선택결정에 긍정적인 영향 및 확신을 심어주기를 원한다면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블로그 등에서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키워드 검색광고의 진행,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정보 제공, 블로그/게시판의 리뷰/후기 관리, 그리고 광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효과적임을 보여줌.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3/04
Consumer > Consumer's View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인포그래픽 보고서 관련된 자료입니다. 아래 관련된 인포그래픽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관련 인포그래픽 1. 인포그래픽: 구매결정 이전 단계에서의 정보획득 경로 2. 인포그래픽: 구매결정 이전 단계서의 광고 접촉 매체 3. 인포그래픽: 구매 고려/비교 단계에서의 영향 정보 4. 인포그래픽: 상품/서비스 사용/이용경험의 구전/공유 채널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5/03/04
Consumer > 소비자 분석

DMC 업종별(14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개하는데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이해하는 것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본 보고서는 업종별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이용행태를 토대로 IMC 및 크로스미디어 전략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도서/음반/공연] [영화/티켓] [디지털/IT] [생활용품] [여행/레져] [게임] [병원/의료] [보험/금융상품] [교육] [자동차] 이 보고서는 광고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광고 매체를 선정하기 위해 고민하는 광고대행사,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해야 하는 홍보대행사, 그리고 소비자와 다양한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기업과 광고주 모두에게 유용한 보고서가 될 것입니다.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mcreport.co.kr/Report2014/all_page.php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10/13
Consumer > 소비자 분석

DMC 업종별(13종) 소비자 분석 보고서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개하는데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이해하는 것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본 보고서는 업종별로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이용행태를 토대로 IMC 및 크로스미디어 전략수립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패션/의류] [신발/잡화] [화장품/뷰티] [식품/건강] [도서/음반/공연] [영화] [디지털/IT] [생활용품] [여행/레져] [유아동/출산] [가전제품] [가구/인테리어] [병원/의료] 이 보고서는 광고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효과적으로 광고 매체를 선정하기 위해 고민하는 광고대행사,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해야 하는 홍보대행사, 그리고 소비자와 다양한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하는 기업과 광고주 모두에게 유용한 보고서가 될 것입니다. ※ 본 보고서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보고서 내용 및 구매안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dmcreport.co.kr/subscription/all_page.php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10/21
Consumer > 소비자 분석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별 정보획득 및 공유행동의 이해

광고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전개하는데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을 이해하는 것은 무척이나 중요하다.디지털 미디어의 등장과 확산으로 인해 소비자가 각각의 구매의사결정 단계별로 이용하는 미디어가 다르고, 접하는 정보와 광고가 다르며,각각의 단계별로 미디어와 정보의 영향력이 과거 전통적인 미디어 중심의 환경과 비교하여 현격하게 달라졌다. 이러한 배경 하에 DMC미디어는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의 정보획득 경로와 광고 접촉 매체, 그리고 어떠한 정보를 근거로 상품과 서비스의 구매 여부를 판단 및 평가하고, 다른 제품과 비교하는지, 그리고 사용경험의 구전과 공유는 어떤 채널을 통해 하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본 조사를 기획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07/08
더 많은 자료보기 0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