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에 대한 검색결과 | 전체 분류에서 4개 Data를 찾았습니다.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4 수입과자 구매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19~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수입과자 구매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소비자의 66.5%가 2014년 올 한해 수입과자를 구입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대(80%)와 30대(71.2%)가 40대(57.2%)와 50대(57.6%) 중∙장년층보다 수입과자 구매 경험이 훨씬 많았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4/10/29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동상이몽] 20대 vs 50대의 식습관 비교 조사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전국 만 20대와 만 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습관을 비교하는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소 50대가 20대보다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3/06/13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편의점 식사대용식품 관련 U&A 조사

전반적인 유통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편의점의 성장세만큼은 매년 멈추지 않고 있다. 이는 늘어나는 편의점의 수만큼이나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10/05
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떡볶이 프랜차이즈 관련 조사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를 꼽을 때면 반드시 포함되는 먹을 거리가 바로 ‘떡볶이’다. 달콤하고 매콤한 양념과 쫀득쫀득한 떡, 그리고 순대나 튀김을 곁들여 먹을 때의 푸짐함 때문에 간식거리로 제격이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2/04/10
더 많은 자료보기 0 개의 검색 결과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