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리포트 >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2017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조사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월 평균 1회 이상 직접 운전을 하는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차량용 블랙박스’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다수의 운전자들이 블랙박스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으며, 실제 블랙박스 장착률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운전자의 93.2%가 차량용 블랙박스가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있었다. 차량용 블랙박스의 필요성에 공감하는 운전자들은 지속적으로 증가(13년 84.2%→15년 91.5%→17년 93.2%)하는 추세였으며, 성별(남성 92.2%, 여성 94.2%)과 연령(20대 93.6%, 30대 93.6%, 40대 93.6%, 50대 92%)에 관계 없이 차량용 블랙박스가 필요하다는 데 이견을 찾을 수가 없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4
Global Issue > 글로벌 차트

모바일 앱 및 웹에 대한 투자 증가하고 있어

eMarketers의 자료를 바탕으로 마케터들의 모바일 앱 및 웹 투자 증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 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2
Market > 광고집행금액 및 트래픽

2017년 2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7년 2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0
Market > 마켓 스터디

2017년 2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7년 2월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 리포트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0
Media > 이슈&트랜드

2017년 2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7년 2월 주요 포털 이슈 및 디지털 미디어 이슈를 조사하였습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0
Media > 신규매체 및 광고상품

2017년 2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본 보고서는 2017년 2월 온라인 및 모바일의 신상품 및 신규 매체를 다룬 보고서입니다.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0
Market > 마켓 스터디

[PRO] 2016 Generation report - 40s

2016년 Generation Report, '40대'편입니다. 본 보고서는 특정 타겟 계층에 대한 심층 분석 보고서로 2016년 수행한 전체 설문 중 20대의 특성만 분류하여 분석한 보고서 입니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TODAY ISSUE 바로가기
Update
2017/03/20
더 많은 자료보기 2766 개의 자료가 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