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Inner Beauty) 관련 인식 조사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2-04-24
| 발행처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 조회
2,578
D-POINT
0
DOWNLOAD
140
관련 URL
http://www.trendmonitor.co.kr/html/01_trend/01_korea_view.asp?idx=840

개요

이제는 화장품을 바르지 않고 먹는다? 더 아름답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욕망이 커지면서, 먹는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화장품을 먹는다는 발상의 전환에서 알 수 있듯이 이너뷰티 제품은 피부의 겉 표면만을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피부를 개선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다.

목차

Ⅰ. Research Overview
1. 조사 설계
2. 응답자 특성

II. Research Finding _이너뷰티 제품 구매 및 전반적 인식 평가
1. 피부 관심도 및 관리방법
2. 이너뷰티 인지도 및 인지 효과
3. 이너뷰티 제품 구매경험 및 구매/비구매 이유
4. 이너뷰티 제품 기대효과
5. 이너뷰티 제품 구입장소
6. 향후 이너뷰티 제품 구매의향
7. 이너뷰티 선호 제품형태
8. 향후 이너뷰티 제품 구매 시 주요 고려 요인(K.B.F)
9. 향후 이너뷰티 제품 구매 후 기대효과
10. 이너뷰티 관련 전반적 인식 평가
1)‘이너뷰티’ 제품은 가격이 비싸다
2)‘이너뷰티’ 제품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3)‘이너뷰티’ 제품은 부작용이 염려된다
4)‘이너뷰티’ 제품은 트러블 없이 모든 피부에 잘 맞을 것이다
5)‘이너뷰티’ 제품의 구성 성분은 믿을 수 있다
6)‘이너뷰티’는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이다
7)‘이너뷰티’ 제품은 여성 전용 제품이다
8)‘이너뷰티’ 제품은 나에게 필요하다
9)‘이너뷰티’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에 가깝다
10)’이너뷰티’ 와 같은 먹는 화장품 컨셉은 다소 거부감이 있다
11) 전체 항목 비교

태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