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광고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와 기준 알아보기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9-05-10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331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849

개요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바일은 광고 점유율에 있어 PC를 넘어선지 오래고, 전체 기준에서도 적지않은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모바일 어플(application)을 홍보하거나 설치를 권장하는 광고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앱을 만들어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죠. 오늘은 앱을 만들고 광고를 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앱 측정 방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앱 광고 성과 측정 툴
2. 측정 방식
3. 측정 기준
4. 성과 측정 방식
5. 광고 성과 인정 기간

태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