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의 페이스북 동영상 플랫폼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9-03-15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198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829

개요

많은 마케터들이 동영상 광고를 활용하는 이유는 유저들에게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에 대한 간접 경험을 주목도 있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일 텐데요. 페이스북에서는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지난해 페이스북 동영상 전문 플랫폼인 Watch(워치)와 IGTV(인스타그램 TV)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늘은 사용자 네트워크 동영상 플랫폼인 페이스북 Watch와 IGTV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2019년에도 주목받는 대세, 동영상 광고
2. 동영상 시청과 소통을 한 번에, 페이스북 ‘Watch’
3. 개인 맞춤 전문 동영상 플랫폼 ‘IGTV’
4. 동영상만? NO! 사용자 행동 네트워크까지 유도하는 플랫폼"


태그
동영상, 플랫폼, IG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시청, 소통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