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 2.0 정책이 온라인 광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8-11-14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59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796

개요

온라인 광고 환경은 크게 PC 와 모바일 환경으로 구분됩니다. 기존의 PC 광고 영역 외에 스마트폰이 확산되면서 모바일 광고 노출 또한 중요하게 되었는데요. 모바일은 OS에 따라 다시 안드로이드와 IOS로 구분되는데, 스마트폰을 통한 광고 노출이 구매와 연결되며 OS별로 유저에게 타겟팅하는 기술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OS 중 Apple이 제공하는 운영체제인 IOS의 ITP 2.0 정책이 온라인 광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온라인 광고 환경과 Cookie
2. Apple의 ITP 2.0
3. ITP 2.0의 주요 기능과 영향
4. ITP 2.0의 광고 트래커 판단 요소와 3rd Party Cookie 인식 방법"


태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