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당신이 쇼핑 후 겪게 될 경험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8-07-02
| 발행처
NHN AD
| 조회
219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blog.naver.com/uiux_lab/221310758334

개요

"주문한 상품, 잘 받으셨나요?"
우리는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되는 순간까 여러 차례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쇼핑 경험을 이어가기 위한 이메일의 역할을 살펴보았습니다.

목차

I. 메일링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 경험의 연결이다.

II. 쇼핑 경험을 연결하기 위해 이메일에서 고려할 점들
① 주문 정보는 수정, 확인이 용이해야 한다.
② 배송 과정은 쉽게 확인 가능해야 한다.
③ 후기 작성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간결해져야 한다.
④ 쇼핑이 완료된 후에도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 묻는다.

III. 쇼핑이 끝났다고 경험이 종료된 것은 아니다.

태그
쇼핑, shopping, 경험, experience, 배송, 이메일, emai...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