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블록체인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8-06-21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439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750

개요

최근 비트코인 이슈가 양산한 가상화폐에 대한 논쟁은 본질과 현상에 대해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비트코인을 통해 수십억을 번 회사원의 성공 스토리가 있는가 하면 명문대 대학생이 비트코인 투자에 실패해서 자살한 사례도 있어 투기인지 화폐인지를 두고 계속해서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오늘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정의와 마케터가 블록체인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블록체인 기술과 비트코인
2. 블록체인 기술로 변화되는 4가지의 마케팅 환경
- 광고 사기 방지 및 광고주 신뢰 상승
- 정보 추적의 용이함에 따른 거래 및 소비자 신뢰도 개선
- 데이터 프라이버시(개인 정보보호)
- 중개인 배제로 인한 거래 속도 향상 및 비용 감소

태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