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점유율 & 클릭 점유율을 활용한 시장 내 위치 분석 방법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8-02-09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164
D-POINT
0
DOWNLOAD
13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706

개요

현대사회는 트렌드에 따라 사람들의 소비 패턴이 뒤바뀌고, 이로 인해 업체의 흥망성쇠가 결정되는데요. 이는 검색광고 시장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전에는 집행된 광고비를 토대로 매출액을 산정하여 효과를 분석했다면, 앞으로는 경쟁사의 광고 활동을 바탕으로 나만의 광고 전략을 세워야 경쟁력을 가질 수 있죠. 그렇다면, 검색광고 효과와 관련된 많은 지표 중, 경쟁사와 나의 광고 효과를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지표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은 광고 분석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노출 점유율과 클릭 점유율을 통해 시장에서의 나와 경쟁사의 위치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노출 점유율과 클릭 점유율이란?
2. 노출 점유율과 클릭 점유율을 이용한 광고 분석
- 나의 광고 효과 분석
- 경쟁사 광고 활동 예측
- 신규 경쟁사 파악
3. 노출 점유율과 클릭 점유율 분석의 중요성

태그
광고, 분석, ad, analysis, 소비, consume, 패턴, patte...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