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 최적화를 통한 성공사례, 크리스몰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8-01-12
| 발행처
플레이디
| 조회
671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www.playd.com/contents/business/AD_column.html?type=view&page=1&no=23702

개요

끝없이 증가하고 있는 E-커머스 시장에서의 성공은 일반적으로 아래 2가지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바로 잘 작동되는 E-커머스 사이트와 높은 트래픽을 통한 CRO전략인데요. 이중 CRO 즉 전환율 최적화는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방문자 수를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그 기초 토대를 닦고 목표 전환을 위해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CRO 최적화를 통해 목표달성을 이룬 크리스몰의 성공 사례에 대해 소개합니다.

목차

1. 배경 및 목표
2. 해결 방안
- 브랜드별 전략 통한 SA 광고 운영
- CRO에 따른 맞춤 DA 광고 운영
- 지속 사이트 리뉴얼을 통한 개선
3. 결과

태그
이커머스, ecommerce, 성공, dyth, 사이트, 트래픽, CRO, 목표...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