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광고(Native AD), 왜 국내에서는 제대로 자리 잡지 못했을까?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7-12-15
| 발행처
엔서치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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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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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태어난 곳의’라는 뜻의 ‘네이티브(native)’에서 유래된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웹사이트나 특정 서비스 플랫폼에 적합한 방식으로 기획, 제작된 광고를 말하는데요. 오늘은 네이티브 광고의 현황과 네이티브 광고가 국내에서 자리 잡고 있지 못한 이유 그리고 네이티브 광고가 지닌 가능성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네이티브 광고란?
2. 네이티브 광고가 국내에서 자리 잡지 못하는 이유
3. 네이티브 광고의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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