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 페이지, 심리적 접근으로 설계하다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7-12-04
| 발행처
NHN AD
| 조회
139
D-POINT
0
DOWNLOAD
0
관련 URL
http://blog.naver.com/uiux_lab/221151144088

개요

수 많은 랜딩 페이지, 그리고 그 안의 정보들.
사용자라면 정독하기 보단 빠르게 훑어보는 방법이 더 편하겠죠.
비즈니스 사업자라면 보통의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랜딩 페이지를 설계해야 합니다. 랜딩 페이지 설계 전 심리학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목차

I. 랜딩 페이지에 대한 심리적 접근의 필요성
II. 랜딩 페이지 구성의 심리적 접근
① 3인칭 보다는 1인칭을 공감한다.
② 내가 선택하고 함께 결정한다.
③ 당장 무엇을 해야 할 지 모른다.
III. 심리적으로 접근하면 사용 흐름이 보인다.

태그
랜딩, 페이지, 정보,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자, 심리학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