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이용자의 광고 태도 보고서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2-08-09
| 발행처
| 조회
5,775
D-POINT
0
DOWNLOAD
1,090

개요

본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이용 실태와 소셜 미디어 광고 태도를 살펴보고, 성별, 연령대별, 소셜 미디어 이용량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통해 소셜 미디어 소비자를 이해함으로써 광고와 마케팅 전략 수립에 필요한 기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보고서입니다.

목차

Part1. 소셜 미디어 이용 실태
1. 주이용 소셜 미디어
2. 소셜 미디어 이용 방법
3.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


Part2. 소셜 미디어 광고 태도
1.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전반적 태도
2. 소셜 미디어 광고 차원별 태도
3.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광고 유형
4. 디지털 미디어 유형별 광고 이미지

태그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자, 광고 태도, 계층별, 소셜 미디어 이용량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