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행동 (2017년 2분기) 자료평점 4.80
등록일
2017-05-08
| 발행처
| 조회
768
D-POINT
500
DOWNLOAD
97

개요

3가지 주제에 대한 동일한 분석 프레임으로 분기별 발행되는 DMC미디어의 트래킹 보고서로 2017년 2분기 디지털 광고에 대한
태도와 행동을 분석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목차

태그
디지털, digital, 광고, ad, 디지털 광고, digital ads, ...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