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구매패턴 및 광고영향력 조사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07-06-20
| 발행처
| 조회
8,427
D-POINT
0
DOWNLOAD
2,101

개요

인터넷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인터넷 쇼핑의 빈도가 증가하면서 인터넷을 이용한 화장품의 구매 사례 또한 계속적인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연구에서는 이처럼 성장한 인터넷 화장품 시장에서 사용자들의 화장품 구매 패턴과 구매 영향요소를 살펴보고, 인터

목차

1. 화장품 시장현황 및 구매패턴
2. 온라인 화장품 광고 시장현황
3. 온라인 광고 선호도 및 광고 영향력
4. Appendix

태그
인터넷, 화장품, 광고영향력, 구매패턴, 광고선호도, 인터넷 쇼핑, 구매 영향...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