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디지털 마케팅 매체별 예산 비중 자료평점 4.00
등록일
2017-01-09
| 발행처
| 조회
416
DOWNLOAD
9
관련 리포트
DMC K-SDM 2016 The State of Digital Marketing in Korea (요약본)

개요

DMC미디어 (2016.12), ‘DMC K-SDM 2016 : The State of Digital Marketing in Korea (요약본)'을 바탕으로 2017 디지털 마케팅 매체별 예산 비중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