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9-05-07
| 발행처
| 조회
885
D-POINT
0
DOWNLOAD
221

개요

본 보고서는 2019년 2월 DMC미디어에서 집행한 약 300건 이상의 실 집행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한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PART 1. 매체 유형별 효율
1. 검색 포털
2. 동영상 포털
3. SNS
4. 애드 네트워크
5. 전문 매체

PART 2. 광고 유형별 상품 효율
1. 검색 광고
2. 동영상 광고
3. 배너 광고
4. 기타 광고

PART 3. 특별섹션
1.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PART 4. 부록
1. 배너 광고 상품별 집행 효율(전체)

태그
광고효과, 매체효율, 다음, 네이버, 옥수수, 네이트온, 애드팝콘, SMR, 엔엠...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