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간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능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8-01-30
| 발행처
| 조회
1,032
D-POINT
1,000
DOWNLOAD
151

개요

매해 인스타그램의 이용자 및 이용 시간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이 효과적인지를 묻는 마케터는 이제 더 이상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능은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관심사 콘텐츠를 하나의 카테고리로 묶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이용자로 하여금 타 이용자와 일상을 공유하게함으로써 이용자 간의 연계성을 확대하고 있다. 이미 많은 기업 및 브랜드에서는 이러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능을 하나의 ‘트렌드 웨어하우스(Trend Warehouse)’로 인식하여 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

이에 본고에서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능의 주요 유형 및 마케팅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소셜마케터에게 해당 기능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고 효과적인 해시태그 캠페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한다.

목차

태그
인스타그램, instagram, 기능, feature, 주요, main, 유형...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