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및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자료평점 4.60
등록일
2014-06-27
| 발행처
| 조회
3,985
D-POINT
0
DOWNLOAD
605

개요

본 보고서에서는 모바일 앱과 모바일 앱 광고 시장 규모와 현황, 그리고 소비자 인식 및 분야별 사례를 통한 향후 시장 전망과 시사점을 담아 관련 업계나 기업 실무자, 광고주나 마케터들에게 해당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실무적으로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목차

Table of Contents

Part1. 모바일 앱의 개념 및 특성
1. 모바일 앱의 개념
2. 모바일 앱의 특성
3. 모바일 앱의 유형
4. 모바일 앱 스토어의 개념과 분류

Part2. 모바일 앱 시장과 소비자
1. 모바일 앱 시장 규모
2. 모바일 앱 시장 현황
3. 모바일 앱 시장의 변화
4. 모바일 앱과 소비자

Part3. 모바일 앱 광고의 특징과 시장 현황
1. 모바일 앱 광고 특징
2. 모바일 앱 광고 유형
3. 모바일 앱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4. 모바일 앱 광고와 소비자
5. 모바일 앱 광고 국내 사례
6. 모바일 앱 광고 해외 사례

Part4. 모바일 앱 및 광고 시장 전망과 시사점
1. 모바일 앱 시장 전망과 시사점
2. 모바일 앱 광고 시장 전망과 시사점

태그
모바일, 앱, 웹, 광고 시장, Mobile Application, OS, 플...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