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와 해외의 비교광고 동향 분석 자료평점 4.50
등록일
2013-02-07
| 발행처
| 조회
2,719
D-POINT
0
DOWNLOAD
209

개요

본 자료는 디지털디자인학연구(2012)의 “우리나라 기업의 국내와 해외 비교광고 동향분석”을 요약하고 재구성하여 작성한 것입니다.

목차

Part1. Article Review
-비교광고의 정의
-국가별 비교광고 규제
-비교광고에 대한 문화적 수용도
-비교광고의 상황적 효과 모델과 소구방식
-비교광고 사례 분석
-결론

태그
국내, 해외, 비교광고, 마케팅, 기업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