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여행' 자료평점 4.00
등록일
2019-04-17
| 발행처
| 조회
926
D-POINT
1,000
DOWNLOAD
140

개요

2019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모바일, 동영상, 소셜 미디어,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목차

1. KLM 네덜란드항공 : 브랜드 인지도 상승 위해 팝업 이벤트 운영한 캠페인
2. 터키항공 : 애니메이션과 콜라보한 기내 안전 비디오로 콘텐츠 주목도 제고한 캠페인
3. 스카이 에어라인 : 비콘 기술 활용한 타겟팅 전략으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 높인 캠페인
4. 에어발틱 : 세계적인 운동 선수와의 대결로 ‘정시 운항률 1위 항공사’ 각인시킨 캠페인
5. 중화항공 : 온라인 동영상과 경품 이벤트로 소비자의 ‘지키지 못한 약속’ 실현시킨 캠페인
6. 싱가포르관광청 : 페이스북 AR 카메라와 숏 필름으로 통합적인 브랜딩 구현한 캠페인
7. 아일랜드관광청 : 스토리텔링과 웨어러블의 결합, 1인칭 시점의 여행기 담은 캠페인
8. 홍콩관광진흥청 : VR 기술 활용한 360도 영상으로 과거로의 시간 여행 제공한 캠페인
9. 호주관광청 : 부정적인 기사 대신 흥미로운 호주 뉴스 전달로 젊은 이용자 사로잡은 캠페인
10. 스위트 메모리즈 : 실제 해변을 연상시키는 카탈로그와 웹으로 비인기 지역 홍보한 캠페인
11. 델타항공 : 실시간 비행 정보 활용한 DOOH 광고로 제휴 업체 이용 장려한 캠페인
12. 티웨이항공 :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다양한 소셜 콘텐츠 집행한 캠페인

태그
항공사, 비행사, 중국, 호주, 중화, 에어라인, 스카이, 터키, 네덜란드, 관광청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