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 뷰티/화장품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8-06-21
| 발행처
| 조회
2,769
D-POINT
1,000
DOWNLOAD
410

개요

2018 디지털 광고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최근 1년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통해 국내외 디지털 광고 마케팅의 흐름을 살펴보고,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트렌드를 전하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입니다. 해당 보고서는 업종별로 분류 발행되며, PC, 모바일, IPTV, DOOH 등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유형을 담고 있습니다. 본고에서 다루는 국내외 여러 집행 사례 연구를 통해 추후 캠페인 기획 및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목차

PART 1. 국내
1-1. [비욘드/아모레퍼시픽] 사회적 이슈 해결을 위해 캠페인 수익금을 기부한 사회공헌 캠페인
1-2. [SK-II]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 및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한 캠페인
1-3. [이자녹스/이니스프리] 시즌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마케팅 성과를 확대한 시즈널 캠페인
1-4. [미네랄바이오/바닐라코] 인플루언서의 추천 및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증폭시킨 캠페인
1-5. [라네즈] 전략적 분석에 기반하여 소비자와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캠페인
1-6. [닥터자르트] 숙면 연구소 오픈을 통해 지친 현대인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은 캠페인

PART 2. 해외
2-1. [로레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삶의 질과 건강을 제고한 캠페인
2-2. [맥/랑콤] 증강현실(AR)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한 캠페인
2-3. [메이블린] 남성 뷰티 모델을 통해 신제품 및 콘텐츠 파급력을 극대화한 젠더리스 캠페인
2-4. [조말론/디올] 플랫폼 특성을 고려한 이색적인 포맷으로 주목도를 높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
2-5. [도브 맨 케어] 남성의 출산 휴가를 지지하며 브랜드의 가정적 이미지를 제고한 캠페인
2-6. [에스티로더] 피부 고민에 대한 맞춤형 조언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강화한 구글홈 캠페인

태그
에스티로더, 조말론, 디올, 도브 맨 케어, 맥, 랑콤, 증강현실, 뷰티, 메이크...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