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의 단계별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자료평점 4.30
등록일
2012-06-01
| 발행처
| 조회
3,371
D-POINT
0
DOWNLOAD
907

개요

이 자료는 "남기화, 여정성(2012), 모바일 광고의 단계별 수용과정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 연구, 22(4)"를 요약하고 재구성한 것입니다.

목차

Part1. Article Review
-모바일 광고 수용과정에 대한 이해 필요
-모바일 광고의 개념과 유형
-모바일 광고의 효용/비용 요인과 수용과정 고찰
-연구문제 및 연구모형
-연구결과 및 시사점

태그
모바일광고, 수용과정, 소비자학, 모바일기기, 스마트폰, 태블릿PC, SMS, ...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