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디지털 차트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7-12-04
| 발행처
| 조회
633
D-POINT
0
DOWNLOAD
0

개요

Social Medie Examiner가 수행한 설문에 따르면, 전체 마케터의 92%가 소셜 미디어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라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이라는 응답은 6%, 중요하지 않다는 응답은 2%에 불과해 소셜 미디어가 마케터들 사이에서 핵심적인 수단으로 간주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목차

1.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중요도
2.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활용
3.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혜택
① 매출 증대
② 노출증대
③ 비즈니스 파트너십 확장
④ 리드 생성
⑤ 트래픽 증대
⑥ 마켓 인사이트 제공
⑦ 고객 충성도 증대
⑧ 업계 선도 이미지 형성

4.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① 마케터의 주 이용 소셜 미디어
② B2B와 B2C 마케터의 주 이용 소셜 미디어 비교
③ 마케터의 중요 소셜 미디어
④ B2B와 B2C 마케터의 중요 소셜 미디어 비교

태그
소셜, social, 마케팅, marketing, 마케터, marketer, ...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