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2017 디지털 차트 : 콘텐츠 마케팅 자료평점 5.00
등록일
2017-10-10
| 발행처
| 조회
1,502
D-POINT
0
DOWNLOAD
0

개요

미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콘텐츠 마케팅 활용 현황을 조사한 결과, B2B/B2C 마케터 10명 중 8명 이상이 현업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지 않은 마케터는 B2B 마케터 11%, B2C 마케터 14%였으며, 이 중 과반수 이상이 올해 상반기까지 콘텐츠 마케팅을 업무에 적용할 것이라고 응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

※ 본 보고서는 'DMC리포트 PRO'에서 서비스되는 자료로 유료결제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DMC리포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DMC리포트 PRO'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DMC리포트 PRO] 바로가기

목차

1. 콘텐츠 마케팅 활용 현황
2. 콘텐츠 마케팅 목표
3. 콘텐츠 제작 주체
4. 콘텐츠 발행 빈도
5. 콘텐츠 세분화
6. 콘텐츠 마케팅 툴
7. 콘텐츠 마케팅 테크닉
8. 콘텐츠 마케팅 전략
9. 효과적인 콘텐츠 유형
10. 콘텐츠 발행 채널
11. 콘텐츠 마케팅 효과
12. 콘텐츠 마케팅 효과 측정 방법
13. 콘텐츠 마케팅 당면 과제
14. 콘텐츠 마케팅 집행 전망

태그
콘텐츠, contents, 마케팅, marketing, 툴, tool, 기술, ...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