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2016 디지털 차트 : 개인화 광고 마케팅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7-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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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개인화 디지털 광고 중 ‘시간’ 기반의 개인화 광고 CTR과 IR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광고 체류 시간(ADT)은 ‘위치’ 기반의 개인화 광고가 가장 길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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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개인화 광고 효과
02. 광고 유형과 트리거별 개인화 광고 CTR
03. 산업별 개인화 광고 효과
① 이커머스
② 소매업
③ 여행
04. 개인화 마케팅 전략의 효과와 실행 장벽
05. 개인화 마케팅 전략 계획
06.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접근
07. 개인화 마케팅 효과 측정 지표
08. 개인화 콘텐츠와 디지털 상호작용의 혜택
09. 개인화 콘텐츠 미실행 이유

태그
개인화, personalized, 광고, ad, 콘텐츠, contents,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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