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절한 콘텐츠와 브랜드 광고 동시에 노출되면 자료평점 0.00
등록일
2019-05-02
| 발행처
| 조회
390
D-POINT
500
DOWNLOAD
12

개요

eMarketer의 자료를 바탕으로 부적절한 콘텐츠가 브랜드 광고 동시 노출되었을 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태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련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