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알아야 할 주요 트렌드 자료평점 4.70
등록일
2017-12-26
| 발행처
| 조회
1,532
D-POINT
1,000
DOWNLOAD
226

개요

지난해 Mckinsey & Company가 발표한 Global Media Report에 따르면, 올해 광고 미디어 시장 내 디지털 매출액 비중은 전년(47.5%) 대비 2.2%p 증가한 49.7%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된다. 광고주 및 브랜드의 디지털 부문에 대한 투자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2018년 디지털 부문 비중은 전체의 51.5%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디지털 광고 미디어 시장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플랫폼 서비스의 등장으로 인해 매년 빠른 속도로 트렌드 변화를 맞이하며 그 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소셜 미디어 및 테크놀로지 업계는 디지털 광고 시장의 중심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가장 빠르게 소개하며,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영감을 제시하고 있다. 2017년이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해당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브랜드가 차기 년도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는 것은 물론, 적시 적소에 리드 생성 및 전환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와 테크놀로지 시장의 주요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2018년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시장 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한다.

목차

별도 목차 없음

태그
소셜미디어, social media, 브랜드, brand, 로열티, loya...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