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가이드라인 자료평점 4.50
등록일
2016-11-29
| 발행처
| 조회
3,113
D-POINT
1,000
DOWNLOAD
598

개요

DMC리포트의 GLOBAL INSIGHTS는 해외의 광고 및 마케팅 관련 최신 뉴스나 사례,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시리즈 보고서이다.

매년 진화하는 테크놀러지와 새롭게 출시되는 서비스로 인해 디지털 플랫폼 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다. 이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를 확실하게 전망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2016년이 저물어가는 이 시점에서 마케터가 해야 할 일은 2017년에 대한 완벽한 계획과 함께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에 대한 확답을 내리는 것이 아닌, 기존에 집행했던 캠페인 결과와 퍼포먼스를 토대로 개선점을 찾고,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설계하는 것이다. 차기 년도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지금부터 고민하고 세부적인 계획안을 완성해나간다면, 예상하기 어려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본고에서는 Amy Bishop의 ‘A step-by-step guide to developing your 2017 digital marketing strategy’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필요한 필수 요소들을 살펴보고, 2017년 마케팅 계획을 준비해보고자 한다.

목차

태그
테크놀로지, 플랫폼, 타겟 오디언스, 구매 싸이클, 경쟁사, 목표, 랜딩 페이...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