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광고 효과 분석 보고서 자료평점 4.70
등록일
2016-0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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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인터넷 쇼핑의 경우, 모바일 환경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소비 패턴과 그 문화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성향, 상황, 목적 등에 따라 소비 패턴은 천차만별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러한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유통 업체가 선택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서비스와 마케팅의 핵심은 타겟 소비자들의 니즈와 원츠를 면밀히 파악하여, 소비자와 유통 업체 사이의 간극을 좁히고, 소비자의 경험을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나가는 것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각 유통 업체별로 소비자를 유도하기 위한 지속적 개선 및 관리의 확대가 절실히 요구되는 근본적 이유입니다.

본 보고서는 유료 인사이트보고서 ‘2016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광고 효과 분석 보고서’의 요약본이며, 보다 상세한 쇼핑 디바이스별 행태 비교, 업태 간 행태 비교, 업체간 경쟁력 비교, 쇼핑 수준에 따른 쇼핑 그룹별 행태 분석 그리고 DMC미디어실 집행 캠페인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실 구매 패턴과 광고 효과 분석에 대한 내용은 DMC REPORT PRO (www.dmcreportpro.co.kr)에서 2월 말부터 유료 판매 중에 있습니다.

목차

1. 인터넷 쇼핑 주 이용 디바이스와 향후 전망
2. 쇼핑몰 사이트 방문 경로
3. 구매 결정 전,쇼핑몰 사이트 방문 횟수
4. 월 평균 쇼핑 횟수
5. 평균 쇼핑 시간
6. 주 쇼핑 요일
7. 주 쇼핑 시간대
8. 주 쇼핑 품목

태그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인터넷, 모바일, 마케팅, 스마트폰, PC, 패션의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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