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이용실태와 소비자의 이해 자료평점 4.70
등록일
2015-03-12
| 발행처
| 조회
5,695
D-POINT
0
DOWNLOAD
864

개요

본 보고서는 모바일 온리 시대를 맞이하기에 앞서 ‘모바일 앱 이용실태’ 조사를 통해, 우리의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고 분석하고자 기획되었다.. 모바일 앱 이용실태 분석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있는 자료이지만, 모바일 소비자들의 모바일 앱 이용실태를 이해하는 것은 모바일 앱을 활용한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가 되고있습니다.

본고를 통해 모바일 앱 이용실태를 면밀히 살펴보고 모바일 앱 광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관련 업계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본 보고서는 전체 앱 유형을 통합하여 분석한 보고서이며, 이 밖의 쇼핑, 게임, 뉴스/정보, 커뮤니케이션, 금융/보험, 사진, 소셜 콘텐츠, 음악 및 오디오, 교통, 만화, 미디어 및 동영상, 리워드, 날씨 등의 13개 유형 각각을 분석한 보고서 ‘모바일 앱 이용실태 분석에 따른 앱 마케팅 전략 진단과 전망’은 2015년 3월 말 유료 판매 예정에 있습니다.
 

목차

1. 모바일 앱 다운로드 경험
2.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삭제율
3. 모바일 앱 이용시간 증감
4. 모바일 앱 이용 만족도
5. 유/무료 모바일 앱 다운로드 비율
6.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기
7. 앱 로딩 속도 저하 시 이용자 행동

태그
모바일 앱, pc, Mobile First, Mobile Only, 스마트...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