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디지털 소비자 조사 자료평점 4.80
등록일
2014-12-05
| 발행처
| 조회
5,619
D-POINT
0
DOWNLOAD
906

개요

본 보고서는 디지털 미디어의 트렌드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소비자들의 디지털 미디어와 디바이스에 대한 태도와 이용행태들의 변화는 어떠한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하여 2014년 디지털 소비자 특성에 대해 면밀히 살펴보고, 2015년 디지털 광고/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있어 관련 업계 기업 실무자, 광고주,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목차

I. 디지털 디바이스 및 미디어 이용실태
1. 디지털 디바이스 이용경험 및 이용시간
2. 디지털 미디어 이용경험 및 이용시간

II. 디지털 상거래 이용실태
1. 디지털 상거래 이용현황
2. 온라인 쇼핑 이용실태
3. 온라인 뱅킹 이용실태
4. 소셜커머스 이용실태

III. 디지털 콘텐츠 이용실태
1. 디지털 콘텐츠 이용실태
2. 음악감상 이용 디바이스
3. TV 콘텐츠 시청 이용 디바이스
4. 영화감상 이용 디바이스
5. e-book 콘텐츠 이용 디바이스

IV. 디지털 소비자의 디지털광고수용지수
1. 2014년 디지털광고수용지수
2. 인터넷광고수용지수
3. 모바일광고수용지수
4. 소셜미디어광고수용지수


태그
2014년, 디지털 디바이스, 미디어, 디지털 상거래, 온라인 쇼핑, 소셜커...
자료평가
  • 5
  • 4
  • 3
  • 2
  • 1
평가하기 평가를 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D-POINT가 제공됩니다.
의견남기기 | 자료에 대한 의견을 주신 분들께 소정의 D-POINT를 드립니다.
의견남기기

* 게시물의 성격과 무관한 홍보성 글이나 욕설은 게시자의 동의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